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data_13851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스팸메일차단
추천 : 3
조회수 : 67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5/26 19:45:22
1. 오유에 왔으니 닉네임을 오유스럽게 지어볼까??
Ex) 대통령문재인(예전 사촌동생 팔아서 베오베간 충격적인 사건. 지금 이 닉 쓰고계신 분이 계셔서 쓰기는 그랬지만 그래도...)
Asky를 갖다붙이거나 오유알라뷰~ 노대통령님짱 좀 이런 느낌으로 지으면 내가 벌레인지 아무도 모를거야!!!
2. 닉도 오유스럽게 지었으니... 일단 방문10회 좀 찍고... 아놔...
괜찮아 내가 남는게 시간인데 뭐!! 산업화를 위해 이 한몸 희생해주지 뭐!!
3. 흠... 덧글을 달아볼까??? 일단 말투는 버리고 최대한 겸손하게 존댓말을 써야지.
덧글에 쓸 사진들은 노무현대통령님의 비공개 사진들? 뭐 이런거 쓰고
정말 존경합니다 이런거 쓰면 되겠지
4. 그리고 물타기를 시전해볼까
아 오유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실망이네요. 이러니까 오유나 일베나라는 말이 생기는것같아요.
>> 폭풍 반대와 함께 블라먹음
>> 저 일베1충 아닙니다. 저는 단지 오유가 변한 것에 대해서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 많이 변했군요...
>> 밑에 덧글들에 이제 덧글 추적을 시작. 노무현대통령님 사진으로 덧글을 많이 달았다고 의심된다고 질책
>> 아 그건 제가 노 대통령님을 존경해서 그러는겁니다. 저 일베1충 아니에요. 등등
( 말을 하는데 이상한 말투가 느껴짐. ~노 ~랑께 등등의 지들 말투를 쓰다가 표준어 쓸라고 애를 쓰니 이상한게 티가 남)
>> 결국 들킴.
추가 5.
네임드 닉이나 베오베간 아무 작성자의 개인 페이지를 캡쳐. 혹은 구글로 닉네임까지 바꾸고 캡쳐
오유 네임드다. 질문 받는다
따위의 허세끼 쩌는 제목과 함께 일베로 가기위해서 지랄하는 중2의 모습을 보여줌.
이렇게 안쓰럽게 지랄해도 걸리는 청소년 벌레들의 행태가 유머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