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3861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랜덤닉넴#37★
추천 : 1
조회수 : 32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11/05 12:13:38
현재 퇴직에 대한 생각이 확실하고 회사에 더이상 있지 않겠다라는 마음으로 굳고 또 굳고 굳었습니다.
하지만 퇴사에 대한 정보는 전혀 없습니다.
질문입니다
1. 사직서는 각 회사마다 전용 문서가 있나요?(제가 알아서 따로 작성해야하는건가요?)
2. 퇴직한다고 통보 한 이후 최소 몇일까지 일해야하는건가요? (회사를 최대한 일찍 나가고 싶습니다)
3. 현재 회사에 제 업무를 인수인계할 사람도 없는데 회사 측에서 인수인계 할 사람을 구할 때 까지 기다려 줘야할 의무가 있나요?
4. 계약서와 다른 출퇴근이라던가 주는 월급과 명시된 월급이 다르다면 노동청에 신고할 수 있나요?(노동청에 신고 할 수 있는 사항이 얼마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찾을 수 있는 키워드를 알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친절한 답변을 기다릴게요 아재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