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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후 엑셀을 이용해 실행합니다.
비교할 아이템의 모든 옵션을 흰색 빈 칸에 채워주시면 기본공격력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력에 스킬의 퍼센트나 독공스킬의 계수를 연산하면 최종데미지가 나오게 됩니다.
같은 작업을 B장비에도 채워주면 두 장비간의 공격력 차이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상단의 방어력 옵션은 방어력 무시 장비가 있는 유저가 이용하면 됩니다.
방어력을 수치로 깎는 장비가 있다면 10000당 6.5퍼정도로 계산하시면 얼추 맞습니다.
방어력 무시옵션과 %를 더해서 한 칸에 적어주세요.
우측의 ▲▼버튼으로 물리, 마법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독립 공격력은 다른 sheet에 있습니다.
Ctrl+휠을 이용해 배율을 조절하여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킬레벨 증가는 1~85레벨 1증가당 대강 10%의 스증을 주면 얼추 맞아들어갑니다.
정확한 수치는 조금 다르지만요.
패치노트
0.4 - 독공연산 수정 및 물마공과 독공분리
0.3 - 크증연산 오류 수정
ps.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