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디아블로bj 단타님께서 공개하신 이후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버그파밍입니다.
제가 일일이 초대하여 설명 드리다 너무 힘들어서 설명과 함께 올립니다.
첫째, 시작 퀘스트는 2막 검은영혼석 - 어둠의 영역입니다.
2. 그 다음으로 여러분이 찾아야 할 정예는 나르 굴레의 그림자 입니다.
이 정예는 칼데움 하수도에만 낮은 확률로 등장합니다.(글 작성 전까지 2번 저 녀석을 찾았는데 방은 30번 정도 판 것같습니다.)
3. 이 녀석은 처음엔 유령모양의 그림자 몬스터로 등장하다가 공격시에는 근처 시체 더미로 들어가 개(변신 후 이름은 나르굴레의 살덩이)
모양으로 변신 후 나옵니다. 문제는 유령 모양일때 죽이지 않고 시체더미로 계속 유인 하면 몇번이고 계속 살덩이로 변신한 다는 점입니다.
살덩이로 변신 후에 잡게되면 아이템과 경험치가 나오는데 이걸 계속적으로 반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4. 위와 같은 간단한 원리를 알게 되면 무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단, 시체더미가 사라지면 안되고 유령으로 변신했을 때 죽이면 안된다는 점을
명심!
위는 파티 사냥의 모습입니다. 파티원들은 시체더미가 타격받지 않게 조금 떨어진 곳에서 살덩이를 잡고, 잡은 뒤에 나온 유령모양의 그림자를 제가 다시 시체 더미로 유인해서 재생하는 모습입니다.
팁 입니다.
첫째로 파티사냥이 수월한데 이유는 방을 찾기가 힘들다는 점입니다. 여러명이서 찾다가 한 명이 찾으면 그 방으로 모이시면 되겠습니다.
둘째로 최소 고행3단계 이상의 난이도로 해야 여러번 가능합니다. 강아지 모양을 잡고난뒤 유령으로 돌아오면 일정부분 hp가 닳게 되는데, 난이도가
너무 낮아서 몹의 피통이 적으면 몇 번 못하가 죽어버립니다. (난이도를 올리면 혼자 사냥하기엔 너무 오래 걸리겠죠??)
셋째로 악사분들의 검은날개/동료 등은 주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검은 날개는 유령공격을 몇배로 반사시키고, 동료가 시체더미를 물어뜯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제 패치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때까지 재밌게 파밍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