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유닛 다이어리~~!!
게시물ID : starcraft_139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훌랄라
추천 : 7/11
조회수 : 126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06/04/19 22:04:08
드론 : 아 오늘 개 같은 날이다. 미네랄 파고 잇는데 저글링 한마리가 나한테 와서 찌잡 댄다 . 콱 박아버리고 싶다.


저글링 : 아 앞마당에 있는 가스 캐는 드론 내 이상형이다. 말을 걸어 보려고 햇는데 날 거부한다 흑.. 속이 안 좋다..


마린 : 어떤 미친 저글링이 와서 내가 먹고 잇던 스팀팩 갈취해 갔다. 그 색끼 쏘려 했는데 발업도 안됐길래 불쌍해서 보내줬다. 아 근데 스팀팩 비싼데 ... 아 존나 아깝다..


럴커 : 아 심심하다 너무 심심해서 땅파면서 노는데 너무 팠나보다. 개판 됐다.



고스트 : 아놔 메딕이랑 같이 데이트 하는데 씨발 구덩이에 빠졋다. 아 어떤년이 했는지 걸리기만 하면 핵 날려버릴 꺼다.


메딕 : 고스트 나는 그년 싫은데 지는 내가 좋은가보다. 그런데 갑자기 그년이 사라졌다. 투명 썻나 ?
하여튼 멀리 꺼져버렸으면 좋겠다.'


질럿  :  아 할일 없어서 게이트 웨이 방문을 했다. 그런데 이상한 세상으로 와버렸다... 아 미치겠다.

프로브  : 아 힘들게 일하는데 어떤 질럿이 개짓하다가 사라졌다. 미친년이 잘도 논다.

드라군 : 나는 멍청하다고 왕따 당한다....  그렇게 신세 한탄하며 길을 가다가 구덩이에 빠졌다..
존나꼴사납게 생긴 고스트가 있다. 왠지 정이 들 것 같다.

아비터 :  어떤 드라군이랑 고스트년이 무슨 구덩이에서 쎼쎄쎄 한다. 심심해서 같이 놀겸으로 리콜 해주기로 했는데 바다에 리콜 해버려서 그놈들이 죽었다.. 이럴 의도가 아니었는데..
근데 재밌다.

리버 : 아 어떤 미친 아비터가 우리 플토 유닛 바다에 리콜 시키면서 익사시킨다..  그 새끼는 그걸 또 즐긴다.... 아 나의 이 굼뱅이 같은 속력으로 도망갈수 있을까 ?  나도 죽을지 모른다.

하이템플러 : 다른 유닛들이 내가 귀신 같다고 다 무서워 한다.. 모두가 내 곁을 다 떠나간다. 나는 내 자신을 복사해서 친구 만들었다...  으악 귀신이닷...!!

오버로드 : 나는 지금 울트라 운반중이다.. 아 조낸 무겁다 ,.. 시발년 지가 버로우 못하는 이유가 있었군.
근데 어쩐 하템이 지 혼자 자살한다.. 병신년.

울트라리스크 : 아 이 오버로드년 너무 약골이다.. 잘만 가더니 내가 타니까 낸조 느리다 -_- 아 썩엇다.
걸어가는게 더 빠르겠다.

히드라 : 아 나의 힘을 과시하기 위해서 배틀쿠르져와 맞짱을 신청했다. 내가 산성침 한번 뱉으니 날개가 녹았다. 훗 ... 그런데 야마토포를 발사해버려서 난 녹앗다... 윽//


배틀쿠르져 : 아 어떤 히드라가 나한테 시비건다... 아 날개 녹았다.. 화나서 야마토 포를 날려줬다.. 녹아버렸다.. 감히 준장에게 개기다니/// 그런데 어떡 하지// scv한테 디졌다..

SCV  : 아 일하는것도 바쁜데 배틀이 수리 해 달란다.... 나의 용접기로 녹여버릴까보다.. 아 일 빨리 안하면 월급 줄어드는데 썅...


뮤탈 : 나 원래 스카웃하고 친구다... 그런데 커세어 때문에 나의 친구의 명예가 날라가버렸다...
복수하기 위해 다가 갔건만.. 너무 위험해서 토셨다..  근데 스플래쉬 데미지로 옆에 울트라 실고 가던 오버로드도 죽었다... 난 곱게 죽으려 했는데... 미안하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