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줄진채널에서 오크를 키우고 있는 하후묘재입니다. 오늘은 버섯구름봉우리를 건너려고 합니다.
- 버섯구름 봉우리 일대는 대격변 이후 침수피해를 입고있는 지역이지요. 덕분에 준비를 단단히 하지 않으면 사고를 당할 위험이 아주 큰 위험지역입니다. 다행히도 이 지역이 익숙한 타우렌들이 있군요. 말을 걸어보겠습니다.
- "이봐요! 내 말 안들려요?"
- ... 서로 싸우느라 바쁘군요. 도움을 기대하긴 어려울 것 같으니 지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 사망자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잘못하다간 저도 죽겠군요. 조심해야겠어요
- 선착장입니다. 원래대로라면 퀘스트를 진행해서 여기서 배를 얻어타야 합니다만...
- 오크 남캐에게 배 따윈 필요 없습니다. 헤엄쳐서 건너면 되지. 퀘스트 하기 귀찮아서 이러는거 절대 아닙니다.
- 앞으로 가야할 길입니다. 꽤 멀지만 상관없어요. 남자니까.
- 앞에 침수피해로 인해 쓰러진 나무기둥이 보입니다. 대격변이 일어났을때 참상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 어? 물속에 무엇인가가 보이는군요.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시풍선어였군요. 온순하고 약해보이지만 사실 맹독을 가지고 있는 위험한 녀석이니 조심해서 다뤄야 합니다.
- 하지만 지금은 제 점심이죠.
- "냠냠"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더 먹긴 싫군요.
- 이런곳에도 타우렌이 살고 있었군요! 근데 뒤에 저 트롤... 죽어있는겁니까?
- 파오카 스위프트마운틴: 뭘봐. 죽고싶냐?
- 아... 아닙니다. 어서 이곳을 벗어나는게 좋겠군요.
- 계속 수영해 가기 전에, 저 진흙물거북을 잡도록 하겠습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녀석이죠.
- 거북이 고기와 거북 등딱지를 얻었습니다. 거북이 고기는 비상식량으로 아껴두도록 합니다.
- 거북등딱지를 이용해 갑옷을 싸면 방수가 되어 저체온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물을 건널땐 꼭 필요한 필수품이죠.
- 상륙할 수 있는 곳이 보이는군요. 일단 뭍에 올라가서 근처 원주민에게 길을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 이 늑대놈은 타고다니려고 합니다. 계속 수영하려니까 지치는군요.
- 늑대: ..........
- 뭐 임마.
- 원주민 타우렌 : 대지모신의 가호가 있기를.
- .... 뒤에 보이는 저거, 오크 시체 맞죠?... 죽기 싫으면 여기를 어서 벗어나는게 좋겠습니다.
- 척박한 환경은, 여기 사는 사람들도 포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서로 죽고 죽이고... 재앙은 정말로 끔찍한 것이죠.
- 늑대:.....
- 넌 수영이나 해
스샷을 더이상 첨부할 수 없어 다음글로 넘어갑니다. 용량제한은 정말로 끔찍한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