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뉴질랜드가 취소다한 골은 말도 안돼는 편파판정..이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무승부를 거둔거라 생각합니다.
경기력은 다들 두눈으로 확인 하셨을테니 굳이 언급 할 필요는 없겠네요.아주 좋지 못했지요.비가 왔다는걸 감안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면을 보려 합니다.
우선 구자철 선수의 폼이 돌아오고 있다는게 참으로 고무적 입니다..구팽이 라는 조롱을 받던게 불과 한달전인데
무슨 심경에 변화가 있었는지 최근 리그에서나 국대에서나 점차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거 매우 긍정적이라 생각해요.
두번째로는 이정협선수.정말 좋은 선수를 발굴해 주신것 같아요 감독님이.움직임이 매우 날카롭고 헌신적 이더군요.
피지컬도 딴딴해 보이고 무엇보다 축구지능이 높아 보인 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계속 활약해 준다면 어쩌면 또 다른 유럽리거의 출현도 기대 해 볼수 있지 않을까..그렇게 생각합니다.
오늘 골을 넣은 이재성 선수는 두말 할 필요없었고 언제나 꾸준한 기성용 선수는 오늘도 급이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형편없는 경기력과 별개로 걱정되는건 곽태휘를 대체 할만한 센터백이 없다는것 그리고 손흥민선수의 폼이 돌아올 기미가 안보인 다는것.
그리고 한국영 선수의 놀라운 패스실력,남태르희선수의 키핑능력 부족등 사실 긍정적인것 보단 부정적인게 훨씬더 많이 보였던 일전 이었습니다.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가전인 만큼 앞으로는 이런 과정을 거쳐가며 좋은팀이 될거라 생각하구요 일희일비 하지 말고 담담하게 지켜 봤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반전에 너왔던 오심은 정말 너무나 부끄러웠고 국대 경기에서 다시는 그러한 일을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지면 지는거지..
차두리선수 고생 많았고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