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아 짜증나네요 넥7 A/S
게시물ID : android_140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별밤윤하
추천 : 1
조회수 : 49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0/08 20:17:17
넥칠이 2세대로 산지 한 7개월정도 됐는데 요즘들어 충전이 잘 안되고 배터리가 빨리 닳더니 usb인식까지 안돼서 ASUS로 수리 보냈습니다

처음에 연락해서 충전이 잘 안되고 usb인식이 잘 안되는 단자문제 같다고 말했더니 알았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택배로 as보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전화가 와서 충전 단자 교체는 서브보드를 바꿔야 하니 태블릿 초기화를 해야 한답니다 ㅠㅠㅠ 이게 무슨소리지? 하고 여쭈어 보았더니 터치에 관련된 부분도 교체하는 거라 그렇다네요

사설에서는 단자만도 교체해 준다고 하지만 워런티도 남아있고해서 그냥 초기화 했습니다… 진짜 안에 들어있던 책이랑 노래 백업도 안했는데말이죠 

처음에 수리맡길때 순진하게 백업도 안한 제 문제이기도 해서 화는 안났지만 처음에 as를 접수받을때 제 말을 듣고 충전단자 교환일수 있으니 백업하시라 한마디만 해 주셨어도 데이터를 날리는 일은 없었을텐데말이죠 ㅠㅠㅠ

혹시 넥칠이 쓰시는분 있으시면 as하시기 전에 꼭 백업하시거나 사설에 맡기셔서 그곳만 수리하세요…아 사진이랑 가득차 있었는데 ㅠㅠㅠ 서울에 안사니까 어떻게도 못하고 정말 슬프네요 생각할수록 아까워 죽겠어요 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