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요리] 강황 닭가슴살 샌드위치
게시물ID : diet_140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adiajun
추천 : 5
조회수 : 1791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5/11 09:45:25


먼저 빵입니다. 다게에선 금지된 품목?으로 자리 잡힌 빵.


이 빵은 70%호밀빵입니다. 게다가 곡물이 엄청 들었어요. 빵이 무겁습니다. 남산 하이X트 호텔에서 샀는데 독일에서 먹던 곡물빵 맛입니다. 이름도 '독일빵'이라고 했던듯. 가격이 만원이 넘습니다. 호텔이라 비싼건 아니고, 이런 건강빵들이 좀 쎄요..

이곳 게시판을 통해 알게된 사이트인데, 여기 가격도 그렇더군요. 요거 다 먹으면 함 사먹어 볼 생각입니다. http://www.kron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59307&xcode=009&mcode=000&scode=&type=O&search=&sort=order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듯이, 이런 빵 종류는 좀 시큼하고 찐득이고, 곡물이 많으면 탄력이 없어 꺽이고 부스러지기까지 합니다. 사자마자 오늘/내일 드실 양만 빼놓고 냉동해서, 드실 때 토스트하면 맛있어요. 이 빵 맛에 눈을 뜨면 밀가루빵 못먹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죠? 냉동해놓고 그때 그때 꺼내 쓰면 타격 쎄지 않습니다. 게다가 저는 술 담배를 완전히 끊은지라..하하하!





사과. 양파. 토마토. 블랙올리브. 양상추를 썰어 준비합니다.




닭가슴살에 칼집을 넣습니다. 샌드위치 먹는데 닭고기가 안 썰려서 다 끌려 나오면 안되잖아요;;

좋은^^후라이팬에 닭가슴살 넣고, 우유가 자작할 정도로 넣습니다. 강화은 1/2~1작은술(티스푼). 강황은 우유에 풀립니다. 물에는 안 풀려요. 너무 많이 넣으면 쓴맛 납니다. 


닭을 굽는다기 보다는 우유에 끓이는 느낌? 중-약불에 익혀주세요.




빵 위에 양상추. 빵에 빼곡히 들어선 곡물이 보이시죠? 제가 좋아라 하능^^




강황입은 닭가슴살을 올리고, 플레인 요거트를 한 숟갈 얹어줍니다. 




그 위에 먼저 올리브 올리고, 양파. 토마토. 사과 올리고 빵으로 뚜껑 덮으면 끝.


사진 초점이 나갔네요;;




풍성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센스 잊지 마세요^^




포인트

강황의 향과 맛이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섞이면 더 이상 소스가 필요 없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거트에 섞인 블랙 올리브의 고소한 맛 역시 빼놓을 수 없죠. (블랙 올리브는 짜지 않은 걸로 구입하세요!)

호밀 곡물빵의 고소한 맛.


야채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세요. 드실 때 물이 뚝뚝 떨어질 수 있습니다. 토마토 역시 단단한 놈을 쓰세요. 물컹한 놈은 물이 줄줄 세거든요. 물컹한 놈은 스파게티에게 양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