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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펌]이번 5연차 리밋치 지급관련
게시물ID : actozma_1407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그네스-*
추천 : 5
조회수 : 47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7/04 08:15:02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260&l=885975
 
공지에는 5연차 3회시 리밋치 1장, 5회시 리밋치 2장이라고 써있고,
 
반복 불가라는 명시가 안되어있었습니다.
 
 
저번 5연차에서는 분명히 반복 불가 명시가 되어있었구요.
 
그래서 전 리밋치 반복지급되는거 확인차 문의를 넣었습니다.
 
그런데 안된다고 답변이 왔는데. 저번 5연차(비비안 연차) 때 링크를 주면서,
 
여기보면 안된다고 명시해놨으니 반복지급 안된다라고 헛소리를 하지 뭡니까.
 
 
그래서 제가 이번 5연차공지 똑바로 보라고 다시 문의를 넣으니까
 
반복지급 그냥 안됩니다.라는 어처구니없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액토즈에서 이런 망할짓거리 많이했다고하면서 그냥 넘어가시는데.
 
이건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닙니다.
 
자꾸 넘어가니까 고객을 병신으로 보고 통수를 치는겁니다.
 
 
보통 판매하는 물건에 주의사항 미기재하고 소비가자 피해를 볼 시에는 100% 기업 잘못입니다.
 
이건 어딜 가나 마찬가지로 막나가는 국내 대기업에서도 인정 할 정도 입니다.
 
심지어 국내 대기업은 굳이 표기할 필요없느거까지 상세히 표기합니다.
 
 
근데 이 액토즈라는 쓰레기 회사는 고객을 우습게보고, 문의사항 답변도 매크로로 작성해서 보내고,
 
전화도 안받고, 전화 받으면 우린 모르겠다 운영부서에 물어봐야한다. 이딴식으로 얼버무립니다.
 
심지어 액토즈본사에 방문한 사람들에게 더운날 물한잔도 안줍니다. 정신머리없는 놈들이 사람 무시하는겁니다.
 
 
솔찍히 이렇게 글쓰면 밀아 유저분들은 저보고 왠 호들갑이냐 원래그랬으니 그냥 넘어가라
 
이러실텐데.... 전 끝가지 갈겁니다...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할 예정이며, 최악의 상황에는 민사소송도 생각중입니다...
 
비용은 뭐 밀아 과금하는거 안하고, 소송 비용으로 쓰게되면 충분할거같습니다.
 
 
혹시 만약 최악의 상황까지 가게될때 저와 뜻을 같이 하실분 계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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