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472904
현대자동차가 이번에 미국에서 에어백 문제로 고객 불만이 접수 되서 싼타페와 쏘나타 22만대를 리콜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몇 달 전에는 중국에서 아반떼 에어백 결함 때문에 리콜 되었었는데, 무슨 현대자동차는 에어백을 발로 만드는 건지ㅡㅡ 또 에어백 결함
근데 이번에 국내 싼타페와 쏘나타 오너들은 이 리콜 소식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국내와 해외 제조과정이 다르며, 한국 출시 모델과 다르기 때문에 국내에 출시된 모델은 리콜 조치와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도 현기차의 에어백 문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문제인줄은 뻔히 알면서도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국내 에어백은 문제 없다. 리콜은 미국 소비자들에게만 해주겠다고 말할 수 있는 거지?
미국 소비자들은 신처럼 떠받들어 주면서, 국내 소비자만 다시 한번 봉을 만들어 버리는..
리콜 소식입니다..
정말 어이가 없네요..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최소의 기본이 바로 차량 에어백인데, 국내랑 해외 안 가리고 무조건 에어백 관련 결함은 보장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국내 소비자들은 사고가 나도 에어백이 터지지 않는다고 울분을 토하는데.. 그런 얘기는 현대 측에서는 귀를 닫고 있는 모습이 너무 꼴 보기 싫습니다..
뭐 미국에서도 자발적 리콜 하는 것도 아니라서 좋게 봐줄 수가 없지만, 국내 소비자들을 무시하는 행위에 더 열이 받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