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animal_1411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곰오리★
추천 : 11
조회수 : 120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09/19 22:15:03
놀라울 정도로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았지만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ㅋㅋ
일단 코스트코 홀세일 고객센터에 문의 해서
사료가 3분의2이상 남아있다면 구입당시 썼던 고객카드를 챙겨가면 환불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혹시나 성분이 바뀌거나 했냐고 물으니
본인들도 갑자기 사료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와서
수입업체(?)에 문의 해봤으나 성분이 바뀌거나 하진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왜 애들이 안먹지 ㅠㅠ원래 되게 잘먹던건데 ㅜㅜ
이상한 쩐내도 나고 ㅠㅠ
애들이 사흘을 굶었어요 ㅠㅠㅠ
암튼 그날 바로 코스트코에 가서 환불후
모든 사료가 다 이러냐고 물어봤더니
제가 사갔을 당시 수입됐던 사료들이 수입 과정에 문제가 있었는지 그런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다시 재 입고된 제품을 본인들이 샘플로 한포대 뜯어서 확인해 보니
재입고된 물품은 괜찮다고 해서 다시 한포대 사왔습니다.
그리고 뜯어보니 전에나던 꼬신내나는 그 사료가 맞더라구요!!
애들도 잘먹고!!
혹시 코스트코에서 사료샀는데 냄새 이상하고 애들이 안먹는다 하시는분들
가서 환불받고 재구매하세욧!!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