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은 찢기고...
다른직업은 해보지도 않았지만...
검사는 막기시간 길어서 의외로 쉬울거같지만 각종 유틸이 있슴...할게 많음...거기다 탱도 봐야하니 줄창 막기만 쓸 수도 없고...
권사 역시 저항기가 많아서 쉬울거 같지만 너무 칼같은 타이밍...파일럿 영향을 많이받음...
솬은 하기 힘듬...솬이랑 안해본 사람이 많아서 손맞추는데 시간도 좀 걸림...본체 역시 기공처럼 찢김...
결론은 어글잡고 탱보면 피똥쌈...
특히 기공은 더 피똥쌈...
솬이랑은 익숙해 지고 싶어도 사람이 없어서 맞출 손도 없음ㅜㅜ
그에반해 역사는...
딜 = 평캔...퐈란 실수로 첫장악 놓치고 에라 모르겠다 평캔질하니 검권신님 어글을 뺏어버림...물론 순간딜^^
광풍은 생존기이자 딜...대인딜은 암울하지만 대군상대론 나쁘진 않음
생존 = 광풍방어400% 이동공격, 저항기 열화륜 1초,무부 0.5초 무부저항성공시 열화륜 대기시간 초기화...
철벽 전방막기, 피40%회복...
but 빽스탭 없슴...광풍으로 커버쳐야댐...
역사 난이도가 젤 낮다고 보는 이유...
역사가 어글 쥘 일이 없슴...장악하면 어글 다 가져감
패턴이 뭔지 모른다 -> 일단 광풍을 돌고 본다
패턴을 안다 -> 일단 광풍 후 끊고 평캔...경우에 따라 철벽이나 열화륜...
열화륜 시간이 칼같지 않아서 여유롭게 사용 가능...
역사에게 요구되는 것이 사실상 장악밖에 없기 때문에 장악만 잘하면 숙련소리들음...
그 장악구간이 상당히 줄어드는 퐈란의 경우 검권암이 먼저 하나넣고 따라가면서
패턴을 보고 익숙해지면 셀합하면 됨...
근데 어글 끄는 사람의 경우 알려 줄 수 없음...
굳이 단점이라면-
원거리공격이 없다는점? 다가갈 수 없는 적이 멀리 있으면 별 수없이 손 빨고 있어야됨...
장악 때 몹 상태가 안보이는점...
일부 던젼 몰이사냥시 미칠듯한 내구 소모...
그런데 지금 호탱보기가 힘드네요...
지뢰를 다 피한다고 해도, 호랑이 상대로 말라죽네요...
스펙은 영린7치작 1명중,
치확 33
육각 자수정...
방어보패보단 차라리 광풍으로 피흡하는게 더 나을거같고...
이 스펙으로 호탱이 힘들다면 방법,숙련도의 문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