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김에 올립니다. 이제 다 나왔다 싶네요. 자잘한 이름 틀린거만 수정하면 될것 같아요. 제보해주세용. *수정 내용* 전격 -> 감전 빙결시 사용가능 스킬 추가 벽생성 패턴 추가 생명력 강화 추가
융해 = 피똥을 싸고 돌아다닙니다. 밟으면 아픕니다. 템먹다 체하지 말라고 죽을때 폭발해요. 천천히 드세 요. 빙결 = 알을 낳는데 이 알이 터지면서 근처 모두 얼땡을 겁니다. 스킬x(다이아몬드 스킨, 평안 사용 가능) 물약x, 움직임x, 체감상 3~5초정도 되는것 같더군요. 간수 = 이동 불가의 마법을 겁니다. 빠름 = 빠름 ㅇㅇ 피해반사 = 자신이 받은 데미지의 일정량을 반사합니다. 원거리도 반사합니다. 비전강타 = 레이저가 빙글빙글 돕니다. 방패잡이 = 일정시간 모든 데미지를 무시하는 버프를 겁니다. 상태이상은 걸립니다.라고 썼었으나 특정 상태 이상만 걸리는것 같네요. (실명 O, 빙결 X, 스턴 X) 포격 = 미사일 같은걸 포물선으로 발사합니다. 가까이 붙으면 안맞지롱. 소용돌이 = 자신 근처로 끌어당깁니다. 실험결과 일정거리 이상 벗어나면 사용하더군요. 근거리에서는 맞은 기억이 없는것 같습니다. 밀치기 = 공격받으면 일정 확률로 공격 받은쪽 반대로 밀려납니다. 순간이동 = 공간을 지배하는 자!! 연쇄화염 = 챔피언들끼리 서로를 불의 사슬로 연결합니다. 그리고는 고무줄놀이 하듯이 그 사이로 챔피언을 집어넣을려고 무려 무빙을 합니다!! 환영 = 자기 자신과 똑같은 몹 소환 대략 5~6마리 정도 되는것 같음. 데미지는 없던것 같고. 피통도 본체보 다 훨씬 적음. 그냥 말그대로 환영임. 움직이는거랑 생긴것만 똑같은 나무뿌리임. 다 잡아도 계속 소환합니다. 없애면 바로 소환하는건 아님. (데미지 있다네요. 너무 쵸쿰 들어와서 몰랐나봅니다.) 역병 = 똥을 싸는데 융해처럼 질질싸면서 돌아다니는게 아니라 한자리에 고여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밟으면 마이 아파. 흡혈 =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때마다 피를 흡수함. 이때 융해, 역병 등으로 준 데미지도 흡수하는걸로 알고 있음. 원거리 추적 = 법사 막처럼 원거리 공격 느리게 함. 원거리는 다 느리게 함. 예를 들어 수도사가 종 소환해 서 기파날리기를 썼음. 원거리 추적범위 안에서는 느려짐. 물체고 비물체고 나발이고 다 느려 짐. 물론 그 안에서도 데미지나 효과는 그대로입니다. 무적 = 보스만 때릴수 있고 쫄 다 무적 군집 = 보스 쫄다구 부하가 2~3마리 늘어남 벽생성 = 말 그대로 벽생성. 근데 이게 처음에 벽생성 달린 몹들은 그냥 1자벽 하나만 생성하는것 같았는데 헬오니까 이것들이 ㄷ자로 생성함. 처음에도 그랬나...1자벽은 파란몹이 생성 ㄷ자 벽은 노란몹이 생성. 악몽 = 때릴때 일정 확률 공포 신성모독자 = 챔피언이 서있는곳에 불고임 생성. 복수자 = 링크 된 몹들이 죽으면 남은 애들 데미지가 더 쎄집니다. 감전 = 때릴때마다 일정확률로 기어다니는 번개를 3~4개 날립니다. 이건 생각보다 별로 안아픈거 같음 생명력 강화 = 피통이 좀 많음. 사실 많이 많음.
원거리 추적이 그 이름이 아닌것 같음 정확히 아시는분있나... 원거리 방해던가... 무적 특성은 보스 잡으면 나머지는 그냥 사라지지않나요?? 추종자는 특정효과를 가진 특성이 아니라 그냥 설명인것 같아서 뺏습니다. 다 수정한다고 외워놓고 있었는데 깜빡했음. 비전강타...분명 노말, 나이트 메어에서는 비전 강타라고 본것같은데 헬에서는 비전 강화라고 뜨네요. 잘못 봤나... 일단 제보 받을때가지 그대로 놔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