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인 인간관계를 하고 싶어요.
게시물ID : gomin_14195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2djZ
추천 : 0
조회수 : 29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4/29 23:03:41
저는 여태껏 제대로 된 친구관계를 쭉 이어온 적도 없고 인연이 오래 간 적도 별로 없어요.
왜인지는 알 것 같아요.
부모님이 항상 무관심했고 대화도 없었고 방치하셔서 저는 항상 이상한 방식으로 사람을 좋아했고 남들과 표현방식이 달라 제대로 관계를 이어나가기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좀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좋았는데 제가 또 모진 말을 하고 자살기도한것도 애들이 알아버려서 사과를 하긴했고 딱히 변한 건 없는데 문제는 제가 변하지 않으면 또 다시 반복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전 항상 불안하고 온전치 못해서 충동적이고 소통이 어려워요. 제가 변하려면 절이라도 들어가서 수양을 해야하나요. 도움을 받고는 싶은데 뭘 어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자꾸 극단적 생각만 드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2015-04-29 23:15:39추천 0
뭐가 문제인지를 알아야 할 것 같아요.
습관적으로 하는 부정적인 생각들이 있나요?
좋은 책들도 읽어봐요. 인간관계에 도움이 되는 글들을
많이 읽고 생각하면 조금씩 나아질거에요.
댓글 0개 ▲
2015-05-02 03:04:46추천 0
저도 좀그런 성향이 있어서 ....항상 인간관계에 대한 걱정이 많았어요. 근데 점점 부딪히다보니까 나아지는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변하는 건 힘드네요. 그런데 사람은 누구나 불안하고 연약하다고 생각해요. 다들 똑같애요!  네이버에 심성계발 이란 것을 우연히 알게 됐는데 강박증, 불안증, 우울증 등을 한의사 선생님들꼐서 치료해주시는 카페더라구요. 한번 가셔서 글 읽어보세요, 도움 되실지두 몰라요 ㅎ (쓰고 나니까 무슨 알바같은데;; 걍 제가 가끔 들러서 조언을 얻는 곳이에요!)
댓글 0개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