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해명남깁니다. 너무 늦게봐서 죄송합니다;
벌써 일주일이나 됐네요..
그 글에 댓글은 달았지만 글이 있는걸 이제알아서 글로 다시 씁니다.
우선 위 스샷중에 님 캐릭이 2명이상 있다면 주작한게 맞습니다.
밑 설명에서 위 캐릭 4개를 순서 상관없이 A, B, C, D로 지칭하겠습니다.
처음 A캐릭으로 저에게 연락하셔서 1000까지 네고 되냐고 하셨을때 전 1500에 팔았던적이 있으니 안된다 하였고(1500에만 팔겠다고 하니 잠수타심)
2일쯤 뒤에 다른캐릭(B)으로 오셔서 다짜고짜 네고부터 말씀하셔서 얼마원하시냐고 여쭸더니
"음.. 지금 800에 사고 있는 사람 있으니까 800?ㅎㅎ"라고 하신분 맞나요?
이때 하도 어이가없어서 대사까지 완벽하게 기억하네요. 토씨하나 안틀리고 위와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건 좀 무리고 1300까진 된다고했더니 그제야 A캐릭으로 오셔서
"1300 삼" 이라고 하신분 맞으시면 주작이죠.(무려 1~2분만에 A캐릭으로 연락주심)
B캐릭으로 오셔서 저게 지금 시세니 800에 팔으라고 하셨잖아요;
B캐릭으로 있다가 왜 A캐릭으로 대답하신건진 모르겠지만 아마 헷갈리셨겠죠. 그때 기분나빠서 안팔았구요.
그 후 1~2일 간격으로 다른캐릭들(C, D)로 오셔서 800에삼 이라고 메세지주시고
계속 거부하니 마지막에는 "그래 니 그따위로 잘 팔아서 부자나되라~"하고 비꼬고 가신분 맞으시다면 굉장히 사과받고싶네요.
하도 어이가 없던 일이라 태양석 관련으로 연락왔던 캐릭들 그룹으로 저렇게 묶어놨구요.
그 후로 모르는 캐릭으로 친추오면 안받게됐습니다.
이 4개의 캐릭들중에 님 캐릭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제 상황에선 굉장히 기분 나빴습니다.
그리고 마도카 글은 본적없고 미소아이님의 게임닉은 모릅니다.
그래서 댓글을 그렇게 적었던거구요, 만약에 다른분이시라면 굉장히 죄송합니다. 단지 태달검 얘기 나와서 댓글 저렇게 달았던겁니다.
저 댓글로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글에있는 댓글 자체는 지금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지인들과 스캎중이라 실황중계했었는데 제 지인들도 뭐 그런사람이 있냐고 하셨구요.
따로 증거될 스샷이나 그런건 없지만 그때 상황중계했던 지인들은 증인으로 부를 수 있을것같습니다.
이런 불편한글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다들 좋은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