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눔하려는 건 위의 두 제품이구요, 1호 오로라 핑크랑 4호 비비드 코랄이에요.
보시다시피 액체형 블러셔고, 펌핑형 용기입니다. 덕분에 오염될 가능성이 별로 없어서 다행 ㅠㅠ
사용 횟수는 각각 1회, 그리고 나눔용 사진 찍으려고 지금 펌핑 한 것까지 합쳐서 총 2회씩 펌핑해 봤어요.
실물은 대충 저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여자치곤 손이 큰 편이라 상대적으로 제품이 작아보이네요.
실제로도 그닥 크진 않은 것 같지만, 액체형이다 보니 생각보다 오래 쓸 것 같습니다.
이건 발색 사진이고, 왼쪽이 4호인 비비드 코랄 / 오른쪽이 1호인 오로라 핑크에요.
농축된 액체 블러셔 형태라 정말 쌀알만큼 쬐끔 펌핑해도 쓱쓱 다 바를 수 있어요.
발색도 괜찮고 지속력도 꽤 오래가더라고요.
4호는 사과같이 발그레하고 좀 건강해뵈는 뺨을 만들어 줍니다. 살짝 뛰어온 듯한 혈색이랄까.....
약간 어두운 피부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1호는 특히 홍조있는 피부에 강추입니다. 촌스러운 홍조를 살짝 눌러주면서
소녀소녀하되 약간 창백하니 가련한 듯한 핑크빛 뺨이 됩니다. 다만 어두운 피부에는 어색할 것 같아요.
1호의 경우, 연핑크라 정작 집에선 그닥 발색이 안 되는 것 같아 '이게 뭐야?' 하고 실망했었는데
막상 나가서 전신거울 같은 것으로 보니 전체발색이 꽤 괜찮게 나와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ㅋㅋㅋ.....
무튼 이미 한 번씩 사용했던 제품들인데 나눔해서 죄송합니다.
겨울에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액체 블러셔를 샀는데, 영 제 취향이 아니더이니다....ㅠㅠㅠㅠㅠ
그나마 펌핑형이라 오염되지 않는다는 점에 희망을 걸고 나눔을 시도합니다.
화장대에 놔둬봤자 썩을 뿐이고, 어차피 갖다버리게 될 것 같아서 혹시나 필요한 분 계시면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구매일은 각각 4호는 지금으로부터 2주 전, 1호는 바로 1주일 전입니다.
이왕이면 돈이 한참 부족할 나이의 여대생 분들에게 갔으면 합니다.
액체 블러셔다 보니 지성피부보단 건성/중성/복합성(뺨만 건성인) 피부에게 더 적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성피부는 유분 돌기 시작하면 액체블러셔 펴바른 부분이 뭉쳐요.... 하.....^ ^
이미 사용한 제품이다 보니 배송비는 제가 부담할 생각이고, 굳이 후기에 대한 욕심은 없어요.
어차피 요즘 회사생활이 너무 바빠서 배송보내고 나면 새까맣게 잊어버릴 지도;
무튼 필요하신 여대생 분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이왕이면 '언니'라는 단어를 같이 넣어서...(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