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Device.Dx11Enable 0
RenderDevice.Dx11Dot1Enable 0
RenderDevice.Dx11Dot1RuntimeEnable 0
perfoverlay.drawfps 1
worldrender.motienable 0
worldrender.spotlightshadowmapresolution 256
worldrender.spotlightshadowmapenable 0
worldrender.lighttilecspathenable 0
renderdevice.forcerenderaheadlimit 1
gametime.maxvariablefps 60
renderdevice.triplebufferingenable 0
renderDevice.vsyncenable 0
위 내용을 복붙합니다.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하단의 파일형식을 모든파일(*.*)로 선택하시고
파일이름을 user.cfg 로 저장합니다.
생성된 user.cfg를 배틀필드4 메인폴더에 넣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간단히 위의 항목을 설명드리자면
RenderDevice.Dx11Enable 0 다이렉트X11 비활성화 (DX10으로 구동)
RenderDevice.Dx11Dot1Enable 0 마찬가지
RenderDevice.Dx11Dot1RuntimeEnable 0 마찬가지
perfoverlay.drawfps 1 우측상단 프레임표시
worldrender.motienable 0 모션블러 비활성화
worldrender.spotlightshadowmapresolution 256 강조된 그림자해상도 낮춤 (기본값 1024)
worldrender.spotlightshadowmapenable 0 강조된 그림자끔
worldrender.lighttilecspathenable 0 타일이펙트 끔
renderdevice.forcerenderaheadlimit 1 모르겠음
gametime.maxvariablefps 60 최대프레임 60고정
renderdevice.triplebufferingenable 0 삼중버퍼링 끔
renderDevice.vsyncenable 0 수직동기화 끔
효과가 괜찮은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실행후 알트+탭으로 창모드로 전환후 다시 알트+탭으로 전체화면 복귀하시면 괜찮아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윈도8 에서 구동시 프레임유지율이 좋다는 말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