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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후 급여 명세서를 보고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4353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쥬시쿨마니아
추천 : 2
조회수 : 137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2/09 21:0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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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전 몇일 전 퇴사한 백수오징어 입니다.

퇴사후 마지막 급여를 회사의 급여 지급일이 매달 10일이라서 오늘 받고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확인후 예전과 약간 달라진점을 발견하고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다시 확인해보니 소득세, 주민세, 건강보험료가 예전과달리 2~3배가량 더 부과된점을 확인했습니다.

또 다른점이 있나 살펴보니 사용안한 년차수당이 들어왔네요. 

퇴사하게되면 원래 이렇게 더 부과되는게 맞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좀 주셧으면 합니다.
출처 My 급여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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