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에 말 걸기 - 생리대에 글 써서 빨랫중에 널기 나는 노출에 얼마나 자유롭나? - 바닥글 Yes, No 찾아가기) 내 몸에 맞는 피임 찾기 - 피임 도구 전시 및 게시판 자화자찬 부스 - 불턱 소개와 월경페스티벌 홍보, 티켓 판매 나만의 성감대 찾기 - 스티커 붙이기 당신의 자위는 안녕하세요? - 포스트잍 붙이기 월경증후군 알아보기- 스티커 붙이기 HPV 바이러스가 뭐예요? - 게시판 월경발언대 - 내 월경 말하기, 경품 증정(생리대 일년치, 체중계, 월경페스티벌 티켓 등)
"아이씨..짜증나서 못보겠네! 뭐? 남자들이 여자들 월경하는거 알아야 한다고?? 여자들 월경하는거 모르는 씹빠빠라개떠라이쉐끼들도 있나?? 무슨 페스티벌 내용들이 왜 이래?? 그리고 왜 이렇게 선정적이야?? 차라리 섹스포가 더 낫다!! 지들이 하는건 아름다운거고..지들맘에 안들면 무조건 변태적인거야?? 야 XX아(내이름을부르며) 여기 왜오자고 했냐?ㅡㅡ* 이건 완전 여자들논리로만 꾸며진 개 떠라이같은거자나..아 존나 기분나쁘네..
왜??
여자들 한달에 한번하는 월경페스티벌도 있는데..
남자들 수시로 자기도 모르게 일어나게 되는 발기페스티벌은 안하냐? ㅡㅡ;;"
바..발기페스티벌...ㅡㅡ;;
저도 아무생각없이 보다가..제 친구의 말에 은근히 동감했습니다.ㅠㅠ
솔직히 울나라 여성분들..요즘 쫌 이상한쪽으로 성윤리를 이끌고 나가시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여성분들이 하는것은 모두 성개방,성의식발달이고....여성분들 맘에 안드는것은 모두 변태,av로 생각하시는건 아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