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 한 지 오래되긴 했는데 의장 덕질만 해서 이제 장비도 맞춰보려고 하는데요 문제는 제가 누렙 천을 넘겨서 달인작을 하고 싶어서 못하는지라.. 수련을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찍어놓은게 근접전투인데 일단 안 올린게 몇개 있어서 그거 마저 하고 이후에 체덕질(채광이나 목공)을 해야하나하는데 루트를 어떻게 타야할지 모르겠어서요.. 전사 -> 법사 -> 슈터 순으로 찍고 싶거든요.
수련하면서 중간중간에 장비도 마련할 생각인데 보통 파힛 세공 추천해주시던데 보통은 듀얼옵 붙은걸로 팔거나 그래서 가격이 쎄더라구요.. 세공은 한번도 건드려본적이 없어서 어떤세공템을 선택해야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지 모겠어요. 파힛 쿨감쪽으로 가야할거 같은데 그럼 옷세공을 뭘 봐야하는지 모르겠네요.. 풀셋팅 1억 미만으로 잡고 천천히 마련할 생각입니다.
제 스펙을 대략 말씀드리자면 지금까지 그냥 상점표 브로드 소드 222b로 개조해서 쓰다가 빔소드정도만 써와서 맥뎀이 300 중반정도 밖에 안나와요 최대로 끌어올려도 400? 마법탭은 전혀 건드린게 없고 그나마 음악 버프스킬은 올 1랭 찍어놨네요. 달인작도 못하고 참 어중간한 위치라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질문 정리
1.수련순서(예:채광->목공->제련 그후 법사 관련 스킬 수련) 2.1억미만으로 마련할수 있는 세공 장비 풀셋팅 (본인은 파힛 쿨감 생각중)
질문이 두서없기도 하고 까다롭다면 죄송합니다. :( 나름 찾아보고 했는데 장비는 관심을 둔 적이 없어서 도통 이해가 안가서 고심하다 마개에 질문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