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폴리는 우디네세로부터 미드필더 알랑을 공식적으로 영입했고 그는 트레이닝 캠프에 참여했습니다.파르테노페는 이적료 €10m + 미구엘 앙헬 브리토스에 이 24살 브라질 미드필더를 영입했습니다.나폴리 선수들은 디마로에서 프리시즌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고 그도 훈련에 참여했습니다.중앙 미드필더 알랑은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후, 트위터에 자신의 첫 코멘트를 남겼습니다."나폴리와 함께 한 첫날입니다. 정말로 행복해요." 라고 트위터에 글을 남겼습니다.
2.
유벤투스는 다른 선수를 고려중 (드락슬러가 현재 연봉 2.5M의 두 배인 5M를 요구한 상태.) 지속적으로 그들은 베를린에 머물며 상황을 주시중이다.
우선 그들은 괴체와 케빈 데 브루잉의 정보와 연락처를 클럽에 요구했다. 또한 아넬리는 볼프스 부르크와 오늘 회의(협상?)을 한 상태.
그러나 그들은 60M을 요구하였고, 아마 유벤투스는 그를 영입하기 벅찰 것으로 예상된다.
3.
유벤투스는 여전히 풀백 매물을 고려중. 필리페 루이스가 ATM으로 간다면 길레르메 시궤이라가 튕길 것으로 예상되고, 유벤투스는 시궤이라를 대려올 것을 고려중임.
실제로 만주키치 이후 두 클럽의 사이는 매우 매우 좋음.
또한 알렉스 산드루도 고려중. 마로타는 다른 클럽들을 자극하지 않고 조용히 영입하기를 원함. 이미 15M을 포르투에 제안한 상태.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두 구단간의 협상이 예정되어있다. 그들은 요렌테를 요구할 수도 있으며. 더 많은 금액을 요구할 가능성도 능후하다.
두 선수 외에도 아우크스 부르크의 바바를 노리고 있지만, 그는 아마 첼시로 갈 것 같다.
4.
Rey Manaj 는 인터밀란으로 이적했다.
5.
로마는 바르셀로나의 아드리아누를 데려오려 한다.사바티니는 지난주 금요일 스페인에 있었고 아드리아누측과 만남을 가졌다.로마는 연봉 2.3m에 4년을 제안 했고 아드리아누는 ok를 했다.클럽간의 합의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 gianlucadimarzio.com.아드리아누는 로마와 가깝다.아드리아누는 로마행을 결정 했고 이미 로마와 구두계약을 완료 했다.아드리아누는 로마의 프로젝트와 출장 시간을 이유로 로마를 선택 했다.이제 남은건 클럽간의 협상이다.로마는 4m을 생각 중이고 바르셀로나는 6m을 원하고 있다.- Mundo deporti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