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베티치 '제코는 로마로 갈 거라고 봐. 나? 나는 아니야'
(요베티치는 인터밀란과 링크)
시티는 제코 가격을 28m에서 내리지 않고 있음
결국 로마가 가격을 올려야 될 것.
로마는 24~25m의 새로운 제안을 할 것으로 보임.
- Corriere dello Sport.
2.
사바티니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구매'를 시작 한다.
인터밀란과 나폴리의 경쟁에서 로마는 승리 한다.
로마는 살라에 대해 첼시와 합의에 도달 했다.
살라는 로마만을 원했고 로마와 연봉 3m 4년 계약에 합의 했다.
이에 첼시가 원한 25m에서 3~4m의 가격 하락을 가져왔다.
형식은 임대 후 이적이 된다. 완전영입 금액은 22m이다.
슈제츠니에 대해서도 새로운 이야기가 나온다.
로마와 아스날은 당초 임대 후 이적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 했지만
로마는 완전 영입으로 방향은 바꾼 것으로 보인다.
임대 1m 의무 이적 5m을 지불 하게 될 것이다.
- Il Tempo.
3.
빌트에 의하면, 현재 유베는 베를린에서 드락슬러와 협상중. 약 35m의 이적료가 이야기 되는 중.
4.
슈체스니는 로마에 도착하였다.
계약은 3m의 연봉응 아스날이 보조해주는 식의 임대영입.
5.
ACF Fiorentina @acffiorentina Mario #Suarez scores his first goal for #ACFFiorentina in training! Check it out here: http://bit.ly/1fmTjDT @MarioSuarez4
6.
나폴리는 바르셀로나와 바르트라에 대한 협상을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예전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나폴리는 바르셀로나에 12+3m, 13+2m 또는 14m을 제의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미 바르트라와는 개인 합의가 완료된 상황.
7.
살라의 로마행에 강력한 장애물이 나타났다. 바로 같은 이탈리아의 세리에 구단 나폴리.
그들은 수니가를 제공함과 동시에 22+a 라는 돈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8.
나폴리는 브르살리코를 위해 7m + 엘 카두리를 제안. 만약에 브르살리코를 영입하는 것이 불발된다면. 하노버의 히로시 사카이를 노릴 것.
하지만 브르살리코는 충분히 나폴리에 가깝다.
9.
AC밀란은 문타리를 오랫동안 지켜봤던 베식타스에게서 제안을 받았다. 그들은 마리오 고메즈도 영입에 매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져있다.
10.
유벤투스의 왼쪽 풀백에 새로운 선수가 떠올랐다. 바로 모나코의 쿠르자와. 알렉스 산드로는 유벤투스가 노리는 가장 이상적인 타겟이지만, 포르투가 쉽게 놓아줄 생각을 하지 않는다. 매우 높은 금액이 필요할 것.
시퀘이라 또한 원하는 상황. 하지만 모나코는 쿠르자와를 잃고싶지 않는다.
11.
우디네세는 나폴리로부터 공격수 두반 자파타를 공식적으로 2년 임대 영입을 했습니다.
"우디네세 칼초는 나폴리로부터 공격수 두반 자파타를 2년 임대 영입했음을 알립니다."
"자파타는 2017년 6월 30일까지 있을 것이고 이미 동료들과 함께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오늘 밤에 있을 그리스의 구단 파나티나이코스와의 친선전 명단에 바로 포함되었습니다."
12.
왓포드는 스쿼드를 보강하기 위해 경험많은 우루과이 수비수 미구엘 브리토스를 완전영입했습니다.
이 30살 우루과이 수비수는 비커리지 로드에서 3년 계약서에 서명을 했습니다.
13.
다비드 피사로는 17년 간의 외국생활을 끝낸 후, 산티아고 원더러스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35살 칠레 국가대표 미드필더는 이번 2015 코파 아메리카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우리는 다비드를 진심으로 환영하고 그가 이 훌륭한 팀에서 모든 일이 잘되기를 빕니다.
14.
러시아리그의 제니트 소속의 크리시토는 이탈리아로 돌아올 수도 있다. 제노아가 그에게 영입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