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질이 정답이다. -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는데 화알못은 도구가 필요해요. 진지합니다. 이것저것 사서 써보고 유명템 써봐서 나한테 맞는 화장품 찾는것도 중요하고 일단 비싼애들은 비싼값을 조금이라도 합니다.
2) 모르면 보고 배워라. - 많이 보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뷰티 유투버 분들 영상도 보고 네이버 블로그에 화장법 올라온것도 개미 눈꼽만큼이아도 보고 또 볼수록 늘어요. - 뷰티 유투버분들 영상은 유전체적으로 이렇게하는거구나~ 할때 보기 좋고요. 블로그나 포스팅 글들은 상세하게 색조 바르는 위치 참고할때 좋은것 같아요. - 화장품 브랜드에서 만든 글이나 영상은 자세히 찍어둬서 보기 좋고요. 유투버 분들이 이렇게 그리면 이뻐요~ 하고 알려준다면 브랜드 홍보 영상은 "눈썹은 이렇게 그리는 거다 화알못들아!" 이런느낌입니다.
3) 모르면 물어보고 검색하세요. - 뷰게에 핑프나 본삭금 때문에 요즘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선검색 후질문 + 본삭금 입니다. 공지에 나온 방법으로 검색하거나 제품 추천은 왕중왕전 참고하세요. - 전 왕중왕전에서 꿀템 많이 건졌습니다. (키스미 아이브로우 파우더, 페리페라 잉크 마스카라 등등) - 톤같은 것도 혼자 이런색일꺼야~ 하고 내톤은 ㅇㅇ호야 이러는 것보다 매장 언니들한테 한번이라도 질문하고 구입하는것 추천이요! 백화점 브랜드는 자체 기준표? 도 있어요!
4) 여러가지를 섞어 사용하기 - 망템도 용도가 있는것 같아요. 한살림에서 동백 비비크림을 사봤는데 화사하게 표현은 되는데 피부표현이 너무 별로.. 라서 더블웨어 파데랑 적당히 섞으니 제 피부톤에 딱맞아요! - 어제 5개 제품을 섞어 그린 눈썹이 인생눈썹이었습니다. 잘그린건 아닌데 내손으로 이정도면 성공...(노세범으로 유분제거, 펜슬로 라인잡고, 아이브로우 파우더로 채워주고, 마스카라 바르고, 에보니펜슬로 마무리) 하나만 쓰는것보다 적당히 섞어쓰면 편해요. - 아이라인을 못그린다 생각했는데 붓펜이랑 펜슬 섞어 쓰며 많이 좋아짐..
5) 수정화장은 로션이 짱 - 수정화장할때 면봉에 로션발라서 살살 지워주면 번진건 다 마무리됩니당. 샘플로션 받으면 수정화장하고 핸드크림으로 쓰면 딱좋아요!
6) 현질이 정답이다2 - 뷰티 유투버 분이 한말 듣고 진리다!! 한건데요.. 저처럼 심각한 망손이면 적당한 문신도 괜찮아요. 눈썹문신 편함ㅠㅠ 눈썹그리기 어렵죠? 이럴때는 현질하세요 하는데 !!!!!
7) 닝바닝 사바사 - 유목민 생활을 하면서 나한테 맞는 제품, 방법을 찾아야 하는것 같아요. 제 경우는 피부가 쩌는 건성이라 무기자차 선크림이 잘맞아요. 아버지가 로레알 선크림을 잔뜩 사오셔서 그거 쓰고는 있는데(이거 골프하는 아저씨들 잇템임) 이솔 선크림이 더 잘맞는것 같아요. 그 둥둥 뜨는 백탁이 피부톤 보정해주고 무기자차의 번들거림도 소용없는 내피부! 저는 기초 스킨단계에서 일부러 기름기 쩔게 마무리 합니다ㅎㅎ 한시간이면 뽀송해져요ㅎㅎ - 가장 기본적인 선크림만 봐도 무기, 유기 맞는게 다 달라요. 많이 써보고 찾는게 중요합니당
결론) 텅장 - 네. 그렇게 저의 통장은 죽었습니다. 뷰게 하기 전에 베오베만 눈팅했을때가 있는데요. 왜 이렇게 왈왈거리며 개가 되는 분이 많은지 몰랐...는데 알겠네요. 그러니 여러분 이상한 공약이나 화장품 또지르면 개! 이런소리 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르세요. 뷰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