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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점 몇가지
게시물ID : diablo3_1456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쓰팅
추천 : 16
조회수 : 3744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4/04/04 08:39:28
1.
 
버그라고 생각은 하지만
 
현재 무기의 무기공격력% 의 옵션의 경우
 
속성무기공격력이 붙은 무기는 저 %증가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초뎀 2500 깡뎀 2000~2500 번개무기공격력 1000~1500 무기공격력 10%인 무기가 있다고 하면
 
무기공격력을 지워버려도 똑같이 초뎀 2500이고 표기된 깡뎀마저 그대로입니다
 
다만 무기공격력%는 일반무기공격력에는 적용이 되니
 
일반 무기공격력 무기공격력% 주스탯 홈
 
이 옵션이 가장 딜이 잘나옵니다 이런 구성이 아니라면
 
보통
 
속성무기공격력 무기공격력% 주스탯 공속 이렇게 붙는데요
 
이 경우 무기공격력%를 지우고 홈을 마부하시면 되겠습니다
 
 
 
2.
 
속성피해옵션은 그 속성을 가진 모든 스킬의 데미지를 상승시켜줍니다
 
그리고 속성은 같은 스킬이더라도 룬에 따라 스킬의 속성이 달라집니다.
 
룬의 이름이 있는 칸 배경이 불타고있으면 화염, 번개가 치고있으면 번개, 독거품이 일고있으면 독 이런식입니다.
 
그리고 기술피해옵션은 그 기술이 어떤 룬이던지 그 기술의 피해를 상승시켜줍니다.
 
예를들어 비전보주의 경우
 
룬에 따라 번개 화염 비전 냉기 가 있는데요
 
화염피해 세팅을 했다면 화염보주 데미지가 올라가지 냉기보주 데미지가 상승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비전보주 세팅을 했다면 화염보주를 했던 냉기보주를 했던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3.
 
공격속도는 실제 데미지와는 전혀 무관한 옵션입니다.
 
극확 극피 공격력 주스탯 속성피해 스킬피해 만이 데미지에 영향을 주며
 
표기되는 공격력은 상승될지 모르나 공격속도는 전혀 데미지를 상승시켜주지 않습니다.
 
다만 공격속도가 오른다면 보통 주 자원의 회복이 빨라지거나 무빙에 도움이 되는 등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흔히들 뻥딮이라고 하는 디피의 주 원인이 공격속도입니다.
 
공격속도가 있다면 좋지만 필요하지 않는 세팅이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 공격속도를 올리는 것은 불필요하며 공격속도때문에 필요한 주 옵션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세팅에 아쉬운 경우가 생깁니다.
 
 
 
4.
 
아이템은 신세트가 아니라면 모든 난이도에서 어디에서나 드랍됩니다.
 
다른 사람이 거기서 먹었다고 해서 거기서 드랍될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 확실한 것도 아니구요
 
될놈은 1막 첫좀비 잡고 메피검 우레가 떨어지고 안될놈은 백시간을 해도 영혼만 떨어집니다
 
 
 
5.
 
염색약은 각 막마다 정해진 것이 아니라 방을 새로 생성할때마다 수집가가 파는 염색약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대충 기억나는 것은 이정도네요
 
댓글로 질문하시면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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