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펌]워해머의 슈퍼웨폰들
게시물ID : gametalk_145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르페시
추천 : 10
조회수 : 356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12/05 14:48:34
개인 무기류

 

1.드락크니옌

 

악마검. 영혼을 먹어치우는 마검. 그 외견에는 그간에 써왔던 검의 주인과 희생자들의 고통에 일그러진 얼굴이 새겨져 있다. 현실 세계를 갈라버릴 정도로 강한 검.(에누마 엘리쉬 믿으면 골룸) 현제 사용자는 '더럽히는자' 아바돈이며, 유일하게 마검을 제대로 통제할수 있었다고 한다.

 

검을 수호하는 수많은 악령 군대를 맨손으로 때려눕히고 마검의 인정을 받은듯.

 

작중에서는 베인블레이드가 한방에[......]뒤집어 버렸다.

 

2.갓 테러

 

타락한 프라임아크,디먼로드-데몬프린스 인 앙그론이 사용하는 슈퍼웨폰. 한번 도끼를 휘두를 때마다 쇼크웨이브파가 발생해 수십명씩 죽어 나갔다...라고 한다.

 

근데 이거 타락하기 전에도 가능한 짓이였는데

 

3.포지 브레이커

 

프라임아크 퍼투라보가 사용한 워해머. 기계와 악마가 합쳐진 걸작이라고. 역시 카오스 신이 내려준 유물중 하나.

 

4.황혼 창

 

엘다의 대장장이 신이 만들어 냈다고 알려진 전설의 창. 현제 이얀덴의 이리옐 대공이 사용중. ....카니펙스를 한방에 터트렸다[!!]

 

5.황혼 검

 

마찬가지로 대장장이 신이 만들어낸 전설적인 물건. 현제 타우의 백병전 커맨더 '파사이트'가 사용.

 

6.페이즈 쉬프트 아웃 소드

 

씨'탄들이 만들어 냈다는 검. 생김새는 자주빛 색깔의 단검이다. 사용자는 아사신 노룸과 사이퍼가 사용. 설정상 [모든 금속]을 공기 처럼 잘라낼수 있다고 한다. 그것이 심지어 에너지 장을 띈 무기라 해도[!!!] 다만 씨'탄의 몸에 닿으면 사라진다. 

 

7.호루스의 라이트닝 클로

 

암흑기의 기술력을 이용하였으며, 그에 따라 파괴적인 에너지 장을 띄고 있다. 동시에 볼터로 사격 가능.

 

8.건틀렛 오브 울티마.

 

울트라마의 철장갑. 프라임아크 로버트 길리먼이 카오스 챔피언이 쓰던 것을 빼앗아 수백년간 정화작업끝에 성물로 재탄생 시켜 주무기로 썼다. 현제 사용자는 챕터 마스터 마리우스 칼가. 이걸로 엘다의 아바타와 악마 조차도 갈기 갈기 찢어 버렸다. 심지어는 아바타의 웨일링 둠(pc 버전의 검기)조차도 한손으로 막아냈던 성물.

 

9.글라우디우스

프라임 아크 로버트 길리먼이 주로 사용했던 체인소드. 셀수도 없는 악마들이 이 검에 찢겨져 나갔다고.

 

10.프로토스 소드 말냐르

프라임아크 리만러스의 애검. 그의 실종과 함꼐 사라져 버렸다. 수많은 룬어를 새겨놓았으며, 실제로 검에 베인 자리가 얼어붙었다고 한다.

 

11.라이엘 존슨의 부러진 검.

현제 폴른-엔젤 사이퍼가 사용중. 프라임아크의 성물이며 반토막 났다. 그럼에도 그 예리함과 힘을 줄지 않아, 여전히 적을 좌절시킨다.

 

 

12.안트웨르. 은하를 멸망시킬 최강의 마검.

 

그레이 나이트중 크로웨가 사용중인 마검. 무려 성기사가 마검을 쓴다!

 

상세

 

처음 등장은 제국의 흔하디 흔한 행성이였다. 그러나 마검 주변부의 모든 인간을 타락시킴으로써 행성 전체가 지옥이 되버리고, 그레이 나이츠가 와서 겨우 혼란을 종식시켰다.

 

그러나........

 

 

3000년후, 다시 등장한 마검은 은하계를 멸망시킬 수준의 힘을 뿜어 내었다. 인류의 모든 기술력을 동원했으나 흠집조차도 나지 않았고, 보관을 하면 보관자 조차도 타락시켜 다시 우주를 멸망시킬뻔 하였다.

 

결국 가장 순수한 그레이 나이트인 크로웨가 이 검을 수호하게 되었다.

 

..........은하계를 멸망시킬수 있는 병기. 사실 이거 헤일로를 만든 선조 작품?

 

13.첸취의 크리스탈 스태프.

 

한때 3대 마신들을 능가했던 첸취의 힘의 정수가 담긴 물건. 현제는 이 스태프의 조각 하나하나가 마법으로 화했다. ....그것이 워해머 마법의 원전인셈. 모든 법칙을 뒤바꾸고 혼돈으로 몰고갈 능력을 갖춘 물건이란다.

 

 

병기류

 

1.제국의 초중 궤도 요새 차량 '레비아탄'

제국의 슈퍼웨폰. 높이만 해도 수백미터에 달하며 우주 전함조차도 깨강정으로 만들 무기들로 도배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타이탄도 운영하는듯.

 

2.팔랑크스

임페리얼 피스트의 초중 전함이자 요새. 한쪽 갑판에만 해도 12대의 전함이 앉을수 있다[....] 크기는 지구의 달과 맞먹는 거대한 크기.

 

3.플래닛 킬러.

등장 당시 제국을 충공깽으로 몰아 넣었던 병기. 물리 세계에서는 건조자체가 불가능[....]하다. 포격 수분내에 행성을 파괴해버리는게 가능한 절대 병기.

 

4.흑암 요새

신을 살해하기 위해 만들어진 절대의 병기. 4문의 워프 캐논으로 무장한다. 플래닛 킬러가 행성을 파괴한다면...이쪽은 항성 파괴가 가능하다. 이론 상으론.

 

항성계에 워프 캐논을 쐈더니 2개 행성이 3개월에 걸쳐 끌어오르다 파괴됬으며 시간이 더흘러 항성계에 있는 모든 것이 파괴됬다고 한다. 씨'탄을 죽이기 위한 병기였던 셈.

 

5.네크론 월드 엔진.

 

행성 크기의 ...아니, 이동형 무덤 행성. 제국이 발견했을때도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던 상태란다. 그런 상태에서 제국의 함대들 충공깽으로 만들다...결국 한두방으로 행성 파괴가 가능하단 특수 미사일을 수십대나 엊어맞고 격침. [.....]

 

6.포지쉽

 

제국의 기계교가 쓰는 병기. 소행성대와 함대를 증발 시키고 대형함을 때려잡으며 행성 표면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힌다는 노바캐논을 연속으로 쏠수 있게 해주는 듀얼 노바캐논을 달고 있다.

[출처] 워해머40k에 나오는 슈퍼 웨폰들? (『 애니타운 』- (Utopia of the Animations)) |작성자 나인아이즈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