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13의 액션RPG '더 서지'의 한국어판이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북미에선 5월에 발매되었으나 한국어판이 약 한 달 늦게 발매된 경우. 다크 소울 같은 묵직한 액션을 추구하나, 판타지가 아닌 SF 배경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게임에 대한 평가는 아쉬움이 적잖히 있어 보이는군요.
나온다 안 나온다 말이 많았던 콜옵 MW 리마스터 단독 패키지가 결국 발매되었습니다. 원래는 작년 말 발매된 콜옵 최신작 CoD:IW의 레거시 에디션에만 동봉되었던 리마스터 타이틀로, 이번에 독립구매가 가능하게 새로 발매. 가격은 44,800원으로, 모던워페어 타이틀의 완성도를 생각하면 비싼 건 아니지만 기존에 덤핑된 IW 레거시 에디션 한국어판보다 오히려 비쌉니다(...).
Vivid Helix Inc.이 개발한 퍼즐 게임 'Semisphere' 한국어판이 오는 30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좌우 스틱을 모두 이용하여 분할된 두 개 화면을 모두 조정하는 퍼즐 게임으로, 굉장히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패키지는 극소량만 나올 느낌이?
코나미의 축구 게임 'PES 2018' 한국어판의 예약판매가 28일(수) 낮 1시부터 시작됩니다. PS4로는 스페셜 에디션과 데이원 에디션 두 종류가 발매되며, 수량 한정으로 할인도 적용됩니다. (예약판 전체에 대한 할인인지, 예약판 중에서도 일부만 할인이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후자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