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가수 린-엠씨더맥스 보컬 이수 2년째 열애중
게시물ID : star_1461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LIONS
추천 : 14
조회수 : 1337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3/04/26 08:03:53

가수 린. 스포츠서울DB.
가수 린. 스포츠서울DB.

실력파 여가수 린(33)과 가요계를 대표하는 젊은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그룹 엠씨 더 맥스의 이수(33)가 2년째 열애 중이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가요 관계자는 "둘이 사귀고 있다는 것은 가요계에서 공공연한 사실이다. 서로 음악적으로 깊은 교감을 해오며 공감대를 형성하다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절친한 동료 연예인은 물론이고 지인에게 서로 '남자친구'와 '여자친구'로 소개하고 다닌다. 음악적으로 배울 게 많은 좋은 동료이자 연인으로서 서로 의지하는 사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린과 이수의 애정은 SNS에서도 감지되고 있다. 둘은 지난해부터 트위터를 통해 삶의 소소한 얘기까지 주고받으며 다정한 사이임을 암시했다. 눈치 빠른 일부 누리꾼은 이미 인터넷 연예 게시판과 블로그 등에 "사귀는 사이 아니냐?", "관계가 심상찮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엠씨 더 맥스의 보컬 이수. 스포츠서울DB.
엠씨 더 맥스의 보컬 이수. 스포츠서울DB.

이수와 린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어 더욱 관계가 돈독해졌다. 이들은 영화 '7번방의 선물'과 '신세계'의 배급사 '뉴'가 만든 음악사업 부문 브랜드인 뮤직앤뉴에 소속돼 있다. 이수가 속한 엠씨 더 맥스는 지난해 10월 뮤직앤뉴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었다. 현재 뮤직앤뉴에는 다음달 새 음반을 내고 컴백하는 남성 듀오 바이브, 지난 3월 전속계약을 맺은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 등도 있다.

2001년 데뷔한 린은 '사랑에 아파 본 적 있나요',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등 호소력 짙은 발라드곡을 히트시켰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수록곡 '시간을 거슬러'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오는 26일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 린이 공동작업한 '유리 심장'을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8집의 싱글을 내고 컴백할 예정이다.

이수는 2000년 엠씨 더 맥스의 전신인 문차일드의 보컬로 가요계에 등장한 뒤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았다. 지난달 13~31일에는 서울 합정동 인터파크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엠씨 더 맥스 소극장 단독 콘서트를 펼쳤다.

김상호기자 [email protected]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