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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소모 고정에 쿨감.
범위가 조금 아쉽고 투사체가 느려서 맞추기 힘들다.
맞춘다 하더라도 아군 원딜과 호흡이 맞지 않으면 킬 견적을 내긴 힘들다.
그래도 쫒아오는 적 견제용으로는 상당히 좋은거 같네요.
둘 다 죽을수도 있는 상황에 띄우거나, 피하게만 하더라도 이득이니까요.
게다가 도망가는 적이거나. 탈진 후 쓰면 99.9%확률로 뜨구요.
한타때 궁써서 뜬 적을 다시 띄우는데도 매우 좋구요.
그냥 보이게 쓰면 안맞으니, 최대한 맞출 수 있을때 쓰는게 좋은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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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소모가 후달달....
기본 딜이 좋은 편이라 딜교에서 좋은데
반드시 적이 있어야 튕기기 때문에 조금 애매한...
범위가 숙달되지 않으면 그냥 상대방이 빨리뽑기 등으로 다가올때 쓰면 잘 맞드라구요.
저렙때는 생각보다 엄청 아픔.
보통 애매할때는 이놈을 선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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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버프보다 슬로우에선 훨씬 좋은 효율.
원딜과 사인이 잘 맞거나, 원딜 이 정말 알아서 잘 한다 싶으면 선마해도 상관없겠네요
5초 혹은 3회타격 뿐이지만, 그래도 한대 때릴거 두세번 더 때릴 수 있구
온힛스킬 보유한 챔프화 호흡이 좋은 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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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 cc이긴 한데 에어본이 조금 시간이 짧아서 아쉽네요
도망가는 적 or 쫓아오는 적을 향해 쏘면 되겠네요
조금이나마 떠서 연계로 cc기 맞출때는 조금 더 편한 느낌?
기본 패시브로 인해 추노할때 더 좋기도 하구요..
나미는 스킬 연계가 정말 중요한듯...핥....
일단 목소리가 이쁘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