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뒤늦은 나이에 후회하면서 피부과관리받으면서 썬크림 바르고잇는데 남들 시선
게시물ID : gomin_14703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mpjZ
추천 : 0
조회수 : 55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07/01 11:21:49
중고등학교때 피부 그냥 ... 맨날 저녁에 기름진거먹고 씻지도않고 20살되고 365일중 300일을 술과같이하고 씻지않고 그냥 자고.. 하다보니 어느순간 친구들이 너피부 왜그래... 되게안좋아졋다 이러구.. 내가그정돈가.. 햇는데 군대가서도 저보다 피부좋은사람도 없고.. 군대안에서는 남정네들만 잇으니까 별상관없엇는데 밖에 사회에 나오니 여자친구도 사겨야되고 하는데 피부때문에 자신감이 없어서 피부과에서 돈주고 관리받고잇네요..

관리받으면서 나날이 좋아지는 제 피부를 보니  아... 하루빨리 치료받을걸.. 후회만 남앗네요..
여드름 흉터 어쩔....  ㅠㅠㅠ

피부과 의사선생님이 선크림은 계속 발라줘라 안바르면 다시 비싼돈주고 관리받아야한다. 이래서 맨날 바르지도 않던 선크림 바르고잇네요.

백탁현상 최대한 없는걸로 찾아서 닥터지꺼 겟잇뷰티 1위햇다는 닥터지썬크림 42짜리 쓰고잇는데요..

이게 백탁현상은 없는데 한톤 밝아지는??  바르면 사람들이 아 제 뭐 발랏구나.. 그냥 이정도?? 

근데 남자가 이런거 바르면 꼴불견이다라는 인식이..제머릿속에 잇어서...  혼자서 그냥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있는가요??

선크림 바른사람들보면 그냥 아.. 선크림 발랏네 생각해요?? 아니면  신경안서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