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동네 마트 직원으로 일을 하고있습니다.
엇그제 사장님이 출근하셔서 저에게 다짜고짜 일베를 하라고 하셨습니다.
왜...왜...왜죠??? 왜 사장님이 저에게..일베를.. 아니 그보다 일....일베를 아셔!?!?!?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사장님이 전라도 분이신데.... 아니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을지 몰라! 하고 대리님에게 가서 물어봤습니다..
대리님 ~ 사장님이.. 일...일베하라고 하시는데 뭔지 몰라서 알려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대리님은 자게이 유저십니다..]
대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일베 알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일벸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일베하면되겠넼ㅋㅋㅋ
잉...잉??? 이런 진땀흘리는 표정으로 저...저기...ㅁ니ㅏㅜㄴ우함ㄴ우하ㅣㅣㅏㅜㄴ우하ㅣ
다시 여쭙여쭙하니 일베란 : 일일단위로 유통기한이 짧은 식품들을 확인해서 진열 및 진열에서 빼는일 [ 예를 들어 어묵, 햄, 떡, 우동 등등]을 일베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대리님은 자게이를 하시니까 일베를 아시기에.. 저보고 일베추우웅...일베추우우웅...이라고 부르시는데..
엉엉 왠지 제가 하는일이 일베가 맞긴한데 자꾸 그 일베가 생각나서 뭔가 위축이 많이 듭니다 ㅠㅠㅠ어엉ㄴ머ㅣㅏㅜㅎㄴ웋
원래 보통 큰마트들은 일베직원..[사이트말구요..]이 있고 일베만 따로 해주러 오시는분들이 있는데..
저희는 그런분이 없어서요.. 제가 하게되었는데..
마트에서 일하시는...일베 직원분...[그 일베...말구요..] ...가...같이 힘내봐요..엉엉어엉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