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얼음보주의 치명적 칼질
직접 써보니 생각보다 치명적입니다
이펙트는 그대론데 범위가 반토막난듯. 체감 안온다는분도 있는데 수치화시키기 어렵지만 확실하게 대폭 구려졌습니다
3타넣기도 많이 힘들어졌고 (이상한게 2타까진 그럭저럭 들어가는데 3타는 거의 안터짐) 좌우범위는 물론 상하부도 좀 줄어든게 체감옵니다
많은 보주법들이 냉기를 버리고 있는 상황
2. 달빛호신부의 하향
내부쿨이 생겨서 예전엔 몹에 둘러쌓여있으면 퍼퍼퍼퍼펑펑펑펑ㅍ어엉펑ㅍ 했다면
지금은 360도에 몹이 가득해도 펑... 펑... 펑... 이런식으로 느리게 터집니다
근접직업들도 이제 쓸일이 사라진셈. 이제 절대적효율은 안나옵니다
3. 정피속피 계산식 변경
곱연산에서 합연산으로 바뀌어서 예전보다 높이기 좋습니다
다른직업도 좋아졌지만 법사에겐 정말 꿀같은 패치죠. 덕분에 보주칼질 불만이 좀 줄어든느낌.
5단 어렵게 돌던거 무난하게 돌고
6단도 조금 집중해서하면 안죽고 클리어 되더군요
탈4셋
오길드3셋
아시아라 4셋
요르단
왕실반지로 인한 +1
깡강인함보단 실리를 챙기고자 생명력을 낮추고 방어력에 집중했습니다
뻥강인함하면 3천까지도 가능했지만.. 그래봤자 이거보단 못버틴다는건 윗단에서 노시는분들은 아실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