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댓글보다가 너무 웃겨서 퍼왔는데... 반대 많이 먹을것 같지만.... 그래도 소수의 몇몇 여성들은 정말 이렇게 생각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자국의 국토방위를 위한 국민의 의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스라엘여성] : 우리는 국가를 지키기 위해서 자랑스럽게 병역을 수행해요 원래 남자보다 복무기간이 짧았는데 여성단체에서 불평등하다고 헌법소원을 제기해서 이제는 남녀모두 2년6개월로 똑같이 복무하죠.
[독일여성] :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으로 남성들을 돕고 있어요.
[대만여성] : 여성직장인의 월급에서 군인들의 월급에 쓰이는 세금을 따로 납부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여성] : 우리는 남녀모두 6개월간 군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쿠바여성] : 우리도 만 17세 이상이 되면 남녀모두 군복무를 합니다.
[스위스여성] : 우리나라는 여성을 군대 못가게 한다고 여성단체가 시위를 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한국여성] : 야이, 개미친 마초새끼들아!! 한국여자들 애낳고 생리하느라 얼마나 고생하는데, 자기자식 낳는거랑 국방하고는 별 관계는 없지만, 안그래도 출산률 세계 최전데 우리 한번 단체로 밑구녕막고 파업해보까?? 그리고 너네 엄마는 여자도 아니냐? 니네 엄마, 여동생, 여친이나 군대 보내라! 아직도 한국이 세계적으로 여성차별이 얼마나 심한데, 아직도 남녀평등지수 OECD가입국중에 4위밖에 안된다고!!!!!!!!! 도대체 어떻게 여자보고 남자랑 똑같이 병역의무 부담하란 말이 입밖에 나올수가 있냐? 군대에서 2년동안 놀다온 것들이 그저 생색만 내려고! 남자란 놈들이 쪼잔한 것들. 너 여자한테 차였지? 그러니까 여자한테 열등감만 가득차서 여자보고 병역의무지라고 하지... 에휴~ 한국남자들 진짜 재수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