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PS4] 파이널판타지XV, 디렉터의 업데이트 공약
게시물ID : ps_148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초코맛찹스틱
추천 : 2
조회수 : 755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12/11 01:59:54
스퀘어 에닉스가 '파이널 판타지 XV'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500만개 출하 돌파를 기념하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당초 계획을 상회하는 내용으로 강화했다는 이번 로드맵은 단기, 중기, 장기, 기타의 네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타바타 하지메 디렉터의 이름으로 발표됐다.

. 단기 목표: 챕터 13의 게임 플레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반지 마법의 위력을 대폭 향상시키는 등 다방면의 강화에 착수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 및 제공 시기는 추후 공개할 예정

. 중기 목표: 이벤트 씬을 추가하는 등 게임 후반의 연출을 강화해 스토리 체험의 만족도를 높이려 한다. 다만 이벤트 씬 추가를 위해 음성 녹음 및 로컬라이즈 작업이 발생해 중기 목표로 설정

. 장기 목표: 게임 본편에 등장한 주요 캐릭터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어 게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아바타 시스템의 추가를 검토한다. 이 외에도 장기간에 걸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업데이트를 적극적으로 실시

. 기타 목표: 클리어 시의 스테이터스를 계승한 채 새 게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저레벨 클리어와 무적 수트 등 재미의 폭을 넓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폰트를 확대해 메시지를 읽기 쉽게 하며, 보상이나 실적이 제공되는 보스전, 기간 한정 몹 헌트 등 게임을 라이브로 즐기기 위한 콘텐츠를 제공

한편, 이전에 발표된 DLC는 상기 업데이트와 별개로 전달이 되며, 당초 예정대로 공개될 것이라고 한다. 

참고로 신규 시나리오, 로케이션, 시스템 등과 더불어 궁극적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추가할 것으로 알려진 6개의 DLC 중 제1탄인 홀리데이 팩+는 12월 출시를 알린 바 있으며,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을 실현하기 위한 작업은 타바타 디렉터가 아닌 사와타리 하루요시 프로듀서의 스페셜 팀이 담당하고 있다.

그는 지스타 기간 중 가진 인터뷰에서 "본편은 녹트의 이야기를 다룬 스탠드얼론이지만, 온라인 멀티에서는 게임성, 기술, 시스템이 모두 달라져 이를 어떻게 실현시킬 수 있을까, 사람들이 갖고 있는 기대감을 어떻게 뛰어 넘을 수 있을까 하는 부분이 가장 큰 도전일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스퀘어에닉스는 덜만들어진 게임을 판거 같다는 생각이 드내요..

지금 홀드해야 하나..하고 심히 고민중입니다.

출처 http://bbs.ruliweb.com/news/read/8878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