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퇴직금관련및 4대보험 질문이있습니다
게시물ID : law_148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제빵왕김탁탁
추천 : 0
조회수 : 54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10/07 12:04:26
2013년 4월30일부터 2015년 3월10일까지 전 회사에서 일을하고 그만뒀습니다
퇴직금이 293만원인대 100만원을 받았구요 오늘 회사부장이 노동부에 출석해서 나머지 돈을 지급하겠다고 했답니다
근데 제가 2013년 4월30일부터 2014년 3월까지 4대보험 미가입으로 비정규직으로 일했구요 2014년 4월부터 4대보험가입 정직원으로 일했는대요
오늘 노동청 출석해서 감독관님한테 그렇게 답변을했답니다 4대보험을 1년동안 회사측에서 다내줬다 그걸 공제하고 나머지돈을 지급하겠다 라고
했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못받은돈이 193만원이구요 제가 마지막 그만두기전 2~3달 월급이 160이었구요 회사다니면서 일체 4대보험비에관해 듣지도못했는대 얼마정도가나오고 계산을 어떤식으로 해야되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