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포화란 팁! 좀 봐줘요 안보고 넘어가지말고!ㅋ
게시물ID : bns_148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둥둥둥둥둥
추천 : 0
조회수 : 453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2/10/15 21:34:21

발라라 

1. 쫄중에 시작하자마자 점프뛰는애는 자바라다.

2. 끓는물 이 총 3타처럼 보이지만 2타다. 앞에 두개는 한개라고 봐야한다... 두 사이가 짧아서 하나를 맞으면 뒤에꺼도 맞기 때문.

3. 발라라 점프는 시간이라고 보면된다. 그것때문에 역사가 있으면 딜하는 시간도 길어지고 타임어택도 길어지기 때문에 역사를 좋아한다.

4. 발라라가 다운되면 일어날때 광역기를 쓴다. 염화처럼. 고로 돌진하는걸 막았을때나 그냥 다운합격기를 넣었을때는 무조건 장악이나 제압을 해줘야한다. 아니면 도망가든가

 

장육,양장피,고량주

1. 장육은 암살형 몹. 독때문에 짜증난다. 다운걸리면 혼절된다. 단지 다운안걸리고 독으로 빠지는 피 관리만 잘하면 쉽다. 중간에 변신을 하는데 변신했을때 피가 8만정도 되면 장악을하고 극딜을해서 변신이 풀리기 전에 죽이는게 좋다. 피 1천 남았는데 다시 장육되면 피가 찬다. 기억해두자.

2. 양장피는 역사형인데 광풍돌때 독, 지진에 독... 일단 맞으면 독에 걸린다고 보면된다. 장악 타이밍은 파괴를 쓸때. 기공이 있으면 발 계속 얼려서 세워놓고 잡을수 있다.

3. 고량주는 기공형. 쫄 흡공하고 나서 한파를 날리는데 역사가 맞아도 반피가 날아간다. 암살이나 솬이 있다면 연막,꽃가루를 이용하면 좋다. 아니라면 저항기와 광풍, 결빙공을 쓰는것도 좋다.

 

태장금

1. 권탱일 시에는 간단히 생각하면된다. 풍독다음은 나무토막. 이타이밍에 딜컷은 센스다. 장악을 할시에 1,2,3,4단계로 나뉘는데 3번째 장악 후에 눈뽕을 날리고 시폭을 선물로 준다. 이때가 극딜타이밍.

2. 원거리 탱일시에는 준비할것이 있다. 센스있는 암살과 명중좋은 검사,역사(물론 센스도). 이정도만 있으면 충분히 잡을수 있다. 물론! 딜이 좋아햐한다 권탱보다.

3. 신다발은 피가 140만. 쫄중에 최강자다. 피통만. 쫄탱은 그냥 말그대로 쫄 어그로만 끌면된다. 죽지만 말자.

 

막소보

1. 화끈한맛~ 뭐라고 말하면 4개의 장판이 깔린다. 저항기로 씹어주자.

2. 쫄의 종류는 총 7가지. 막추검,권,소,암,역,기...그리고 막다굴. 약한순서는 소,검,권,역암기. 뒤에 셋이 1쫄로 나오는방은 갈 생각을 하지말자....

3. 중간중간에 화련장과 폭열신장이 나오는데 이때 암살의 연막이 중요하다. 피하는것 자체가 힘들다고 보면된다. 1타2타는 그냥 데미지지만 3타째 폭열신장은 데미지도 쎄고 그로기도 걸린다. 맞으면 탈출기 없으면 죽는다고 보면된다.

4. 쫄은 총 3번 나온다. 첫번째는 들어가는 방에 따라서 결정이되고 두번째는 랜덤, 세번째는 막다굴이다.

5. 막다굴 나오면... 무시하고 보스 극딜하는게 오히려 정신건강에 좋다... 잡으려다 오히려 장판에 죽는다.

6. 손에 불구슬 들고 바닥에 까는 장판은 그로기다. 이때 장악이 가능하다. 장악이 가능한 타이밍은 이때와 흡공다음.

 

포화란

1. 근탱의 경우 역사의 장악이나 제압이 없으면 딜하기가 힘들다. 근탱을 하려거든 역사를 데려가는걸 추천한다.

2. 기탱의 경우 어그로 유지만 조금 해준다면 권탱보다 더 편하다. 역사가 꼭 필요하진 않다. 물론 호탱으로 데려가는건 괜찮다.

3. 어이없는~은 제일 가까운 사람이나 제일 먼사람에게 그로기 총알을 쏘고 내려 찍는다. 어이없는이 나올때는 제일 멀리 역사가 가거나, 역사가 제일 멀리서 빼주고 탱이 아닌 사람이 멀리가서 맞아주는게 좋다. 맞으면 어그로가 줄어들기 때문.

4. 나잡아봐라의 경우에는 쉽다. 암살이 대부분 나잡을 맞아준다. 연막과 횡이동 or 빽스텝으로. 없다면 검사나 권사, 역사,솬사. 기공이 빼는건 결빙공으로 빼거나 해야하기 때문에 솔직히 쿨이 안되서 힘들다. 물론! 하는사람은 한다.

5. 불지뢰의 경우는 돌진기가 있다면 돌진으로, 없다면 저항기로 뺀다. 기공의 경우에는 전진보였나? 그거로 한번, 빽스텝으로 한번. 솬사가 제일 막막하다. 벽에붙어서 백스텝을 하는게 관건.

6. 얼음지뢰는 수증기 위에 있어야 안맞는다. 레버를 당기는 타이밍은 삐소리가 11번 들리는 순간 당긴다. 혹은 4발 포탄을 쏠때 2발째 쏘는 소리가 들리면 당긴다.

7. 60만때는 얼음지뢰와 함께 나잡아봐라가 나오기 때문에 보통은 그걸 빼줄수 있는 사람이 레버를 당긴다.

8. 레버가 신통치 않다면 권사의 한파와 기공사의 얼꽃으로 버틸수 있다. 혹은 각자 저항기로 자생이 가능하다.

9. 90만 80만 60만 41만. 역사는 이타이밍에 꼭 장악을 해주는게 좋다. 90만때 장악이 들어가서 12만정도 빼면 80만 불지뢰 캔슬도 가능하다.

10. 호탱의 경우는 검,권,기,역,솬이 가능하다. 암살은 종이몸이기때문에 맞으면 아프다. 아프다고 은신하면 탱한테 들러붙어서 전멸의 지름길.

 

 

 

 

초행을 위한 포화란 팁이었습니다.

중간에 장육 양장피 고량주는 보스는 아니지만 중간보스급이고 어려워 하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적어뒀습니다.

어려운게 있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드림돠 ㅎ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