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재/스포]츠쿠모가미(99spirits) - 고콘도-
게시물ID : gametalk_1491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람도먹는
추천 : 2
조회수 : 43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1/03 19:40:40
2014-01-03_185700.png

맵의 파란 부분에 도착하면,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2014-01-03_185720.png
2014-01-03_185730.png
2014-01-03_185736.png
2014-01-03_185749.png
2014-01-03_185757.png
2014-01-03_185944.png

구름 형태와 닿으면 적과의 전투가 시작되는데, 요는 공격과 방어를 이용, 공격을 하고 상대의 공격엔 방어 후 카운터를 걸면 된다는 것입니다.
연타나 길게 누르는 것은 무효화 된다고 하네요. 

2014-01-03_185951.png
2014-01-03_185958.png

칼을 오래 사용하면 움직일 수 없데 되는 열화에 걸리므로, 회복도 다짐해둡니다. 

2014-01-03_190046.png
2014-01-03_190149.png

그러나 하나부사의 칼로는, 적을 물리 칠 수 없어서, 언제나 츠쿠모가미는 도망쳐버립니다. 
그래도 쫓아낸 것에 만족하며 돌아갈 마음을 먹은 하나부사

2014-01-03_190156.png
2014-01-03_190204.png

수도에 돌아와보니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2014-01-03_190211.png
2014-01-03_190223.png
2014-01-03_190231.png

귀신들의 행렬인 백귀야행이 나타난 모양입니다. 
참하게 생긴 아가씨가 도움을 구하고 있네요. 

2014-01-03_190241.png

소녀와 소녀의 할아버지(?) 를 지키기 위해 검을 든 하나부사지만, 역시 적은 도망쳐 버립니다. 

2014-01-03_190319.png

두 사람을 구해낸 하나부사는, 수라곡에서의 싸움으로 인한 피로로 인해 지쳐있는데요.

2014-01-03_190329.png

그런 하나부사의 앞에 한 여우가 나타납니다. 

2014-01-03_190338.png
2014-01-03_190348.png

어딘가에서 본 듯도 한 여우가 자신을 부르자, 다가가는 하나부사 

2014-01-03_190405.png

여우에게서 섬세한 세공의 칼을 받게 됩니다. 

2014-01-03_190419.png
2014-01-03_190425.png

그런데 갑자기 여우가 변신을!! 하고!!

2014-01-03_190431.png

눈치 빠른 하나부사는 여우라는 것을 바로 알아챕니다. 

2014-01-03_190437.png
2014-01-03_190442.png

코미야. 라는 이름의 여우. 산신의 사역이라고 합니다. 

2014-01-03_190447.png
2014-01-03_190453.png

칼의 이름이 고콘도이며, 하나부사의 부모인 오야츠와 히데타다가 츠쿠모가미의 습격이 찾아오자 자신에게 맡긴 것이라고 말하는 코미야. 

2014-01-03_190503.png

코미야가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것에, 하나부사는 코미야를 츠쿠모가미라고 생각해버립니다.

2014-01-03_190514.png
2014-01-03_190524.png
2014-01-03_190545.png

이런저런 설명을 하는 사이, 나타난 새로운 츠쿠모가미. 
실전으로 배워라 라는 말과 함께 전투가 시작됩니다. 

2014-01-03_190937.png
2014-01-03_191029.png
2014-01-03_191036.png

고콘도를 사용하면, 츠쿠모가미의 정체를 밝혀내, 쓰러트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14-01-03_191043.png
2014-01-03_191056.png
2014-01-03_191104.png

첫번째 구슬의 힘으로 츠쿠모가미의  성질을 알 수 있는데, 한자는 츠쿠모가미의 용도, 성실, 재질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히라가나는 츠쿠모가미의 이름을 나타내구요 

2014-01-03_191112.png
2014-01-03_191116.png

그렇게 정체를 알아내면, 두번째 구슬을 이용하여 츠쿠모가미의 정체인 도구의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2014-01-03_191124.png

라고 실컷 설명을 했더니, 하나부사양이 정리를 해주네요. 
정체를 밝힌다 - 혼을 묶는 기술로 적의 이름을 밝힌다. 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코미야는 세번째 구슬에 대해서는 아직 필요없다고 말했는데, 조금 궁금해지네요 .

2014-01-03_193432.png

정체를 밝힌 장면입니다. 호쾌하네요.

이번 적은 각각 木・振・刃・?(금속이었는데.. 까먹었습니다 ;ㅅ;)・お・の라는 글자를 보여줬습니다.

뭐가 뭔지 몰라서 일단 おの를 쳤는데... おの가 도끼였네요. 허허... 공부부족... 

2014-01-03_193445.png

이렇게 정체를 밝히고 나면 때려서 쓰러뜨릴 수 있게 됩니다!

2014-01-03_193506.png

쓰러뜨리게 되면 경험치를 받게 되는데, 아무래도 카운터 노 미스 와 한번에 답을 맞춘 것으로 보너스를 받은 모양입니다. 
2014-01-03_193517.png

첫 해명에 성공했다! 라고 뜨며, 본격적인 전투의 처음이 막을 내렸습니다..


덧글에 지루하다고 써주신 분... 십분 공감합니다. 때린다 때린다 때린다.. 근데 멍 때릴 수도 없는게 반격을 해야해요. 
그리고 한자가 막 떨어지는데 솔직히 속성보고 맞추기가 거의 힘들다고 봐야할듯;; 그냥 이름 떨어질때까지 기다려야지.. 하면 또 그 무의미한 때리기가 반복되고....

첫전투가 이러할진대.. 지금부터 어떻게 될는지.... 후...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