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콜센터 욕설, 모욕 법적조치 가능한가요?
게시물ID : gomin_14959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YmlpY
추천 : 0
조회수 : 30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8/07 23:16:13
옵션
  • 창작글
  • 본인삭제금지
법게가 없는것 같아서 여기 여쭤보게 되네요...
친구가 민원인에게 2시간가까이 폭언 욕설을 들었더군요.
친구는 단기 알바여서 어차피 짤려도 상관없는데 애가 착해가지구 아무런 조치도 취해볼 생각 없이 그냥 힘들어만 하네요.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면야 하겠다는데, 두가지가 맘에 걸리네요.

1.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2. 이로 인해 업체측에서 문제일으켰다며 알바비를 지급하지 않을 수도 있는지?

이 두가지 입니다. 진짜 업체측에서 잘못해서 피해본것도 상담하다 점심시간 넘어가면 식사하시고 전화달라고 할 정도로 착한 친구인데 너무 힘들어하네요.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분들께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출처 친구경험담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