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인으로써 한국에 태어나..
게시물ID : sisa_1496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빠이사했다
추천 : 2
조회수 : 33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12/21 19:50:15
정말 우리나라... 대단한 나라라는것..
아시아의 거대한 대륙이 아주조그만한 땅덩어리... 그것도 반도.. 그마져도 허리가 끊겨버려..
북쪽으로는 북한이 그 위로는 중국이... 남쪽 아래에는 일본..
이런 나라들에 둘러쌓여있고, 서구열강까지 끼어들어 있고요.
우리나라엔 기름한방울 안나고, 금수강산이 푸르다 한들 요즘엔 물도 사다먹는 시대가 되어버렸네요..
게다가 우리나라가 침략받은 횟수만 해도 어마어마합니다.. 36년 일제강점기, 6.25전쟁... 최근에도 일어났던 천안함피격사건과 연평도피격... 정말 우리나라가 이렇게 버텨온것만으로.. 대단합니다.
우리나라가 6.25전쟁이후에 해외언론이 뭐라고 하셨는지 다들 아실겁니다. 희망이 없는나라.. 회생이 불가능한 나라로 인식됫었죠. 근데 우리는 어떻게 하였나요?.. 베트남에 파병보내고 인력을 타국으로 수출해서 고속도로깔고 해외무역하고 경제발전시키고.. 정말 대단합니다.. 자랑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런데, 이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에 잘못된 정권이 들어서서 우리가 이뤄냈던것을 삼켜버릴려는것 같아서, 아니 이미 많이 삼켜졌겠지만..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저 겨우 22년밖에 못살았지만.. 우리나라의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김정일이 죽고나서 이명박정권에 관련된 모든 비리들과 부패한것들이 감춰졌죠.. 게다가 얼마전까지만해도 한미FTA로 인해서 집회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것들이 다 묻혀버렸습니다. 진실을 말하려고 하던 나꼼수도 그들의 힘아귀에 의해서 힘을 잃어가고 있고.. 우리국민은 우매하게도 아직까지도 이명박장로님하며, 한나라당찍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2~30대들의 희망이 보입니다. 정권은 충분히 바뀔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그동안에 있었던 일들... 비단 이명박정부의 일뿐만아니라 노태우, 전두환시절까지 거슬러 올라가서 모든것이 잘못되었다고 하지만, 이제부터라도 바로잡아야 합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관심없었던 정치상황과 방관했던 행동들을 반성하며 내년에는 꼭 투표할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