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U-23 대표, vs. 호주 2연전 명단 발표.
게시물ID : soccer_1498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oA*
추천 : 1
조회수 : 42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9/29 20:08:00
호주와의 2연전 갖는 신태용호

한편 이날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도 23명의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내년 1월 열리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아시아 최종 예선을 앞두고 있는 신태용호는 호주 올림픽대표팀과 두 차례의 평가전을 치른다. 이 평가전은 오는 9일 오후 5시 10분 화성종합경기타운, 12일 오후 7시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올림픽대표팀에는 류승우(레버쿠젠), 황희찬(FC리퍼링), 박인혁(프랑크푸르트) 등 7명의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했다. 이슬찬(전남드래곤즈), 김현(제주유나이티드), 연제민(수원삼성) 등 K리그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도 대거 포함됐다. 

그러나 올림픽대표팀의 붙박이 주전 권창훈(수원삼성)은 A대표팀 소집으로 인해 호주와의 평가전에 나서지 못한다. 이에 슈틸리케 감독은 “지난 레바논전이 끝나고 신태용 감독, 권창훈과 함께 면담을 했다. 권창훈이 A대표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 10월 소집에는 권창훈을 올림픽대표팀이 아닌 A대표팀에 부르기로 했다”며 “이번 쿠웨이트전에 승리한다면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으로 가는 발판이 마련 될 것이다. 이번 경기 결과가 좋으면 11월에는 권창훈을 A대표팀에 부르지 않고 올림픽대표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국내 팬들 앞에서 첫 평가전을 치르는 신태용 감독은 “팀 구성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평가전인 만큼 축구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한 좋은 경기를 펼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출처 http://www.kfa.or.kr/news/news_view.asp?BoardNo=12533&Page=1&Query=Gubun%3D11301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