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드마스터 야마토 사천왕 패러디
2) 아재개그의 주범 토오루 사령관 (....) 이게 최신 게임이었다면 도리 = 볶음 드립도 넣었을 것 같네요.
3) 작전지휘 중 급똥 (....) 대체 이 양반 사령관 자리는 어떻게 올라간 거야?
4) 아재개그 2 (....) 진짜 아재인 나도 저런 드립은 안 치는데... 덕분에 정신이 멍해졌습니다.
5) 기술공학부의 책임자인 세듀린 박사(30살 / 합법로리)의 "천원돌파 그렌라간" 패러디 (....)
[ 원래 대사 : 나의 드릴은 하늘을 뚫을 드릴이다!! ]
6) 로이라는 호쌍새 / 넌씨눈 / 막말 NPC의 흑염룡 드립 (....) 아무래도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패러디 같습니다.
7) 아재개그 3... 심지어 이제는 적응됐는지, 아님 오염된 건지... 작전부관인 세니아도 맞받아칩니다. (....) 물론 깔 때는 가차없이 깜.
8) 독수리 5형제의 버드 미사일 패러디 (....)
다 캡처하질 않아서 그렇지, 진행하다보면 정말 끝도없이 드립과 아재개그와 패러디가 나옵니다.
처음 그레이스 시티 오자마자 토오루 사령관이 드립치는 거 보고 "이 사람... 비범하다..." 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덕분에 빵 터지진 않아도 웃어가면서 게임합니다. ㅋㅋㅋㅋ 수작이긴 하네요.
아! 캡처는 안 했지만, KOF(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랄프 / 레오나 / 클락 패러디도 있어요. (아직 NPC 중에 클락은 안 나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