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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패치.!!
게시물ID : starcraft_150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키스
추천 : 6
조회수 : 1144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06/10/12 02:03:14
개인적으로 생각한 것이므로 블리자드에서 해줄리도 없겠지만 그냥 써 봅니다.

아마 변해도 밸런스 변화에는 큰 문제는 없을듯(내 생각만 그럴라나...)

주로쓰는 유닛이 아니라 좀 버려진(?)...각 종족에서 좀 안 쓰이는 유닛들을 생각해 봤습니다.

테란

고스트

현재: 체력45 공격력10(진동형) 아머 0  

제 생각:체력45 공격력 7이나 8(일반형) 아머 0

고스트......솔직히 너무 구려요 ㅡㅡ;;특히 진동형이라 대형에겐 진짜 암울.울트라한데 2정도 달죠(아머

도 있으니)일꾼 데미지의 반이라니.차라리 일반형으로 하고 데미지 낮추면 밸런스에도 크게 흔들

지 않고 고스트 활용도가 더 높아질듯.

저그



현재:브루들링 마나소모 150

제 생각:브루들링 마나소모 110~120....가격인상도 고려해볼만!!

마법사인 테란의 메딕,베슬 플토의 템플러,아비터등에 비해 활용이 많이 떨어지는건 사실..

디파일러를 20~30번 쓰면 퀸은 한번 쓸까말까한 정도일까...대충 그렇네요 제 경우는.

페러사이트는 좀 그렇고 퀸이 전투에 도움되는 마법은 브루들링과 인스네어 정도.인스네어는 뭐 적당

하다고 생각합니다.역시 퀸의 마법하면 브루들링인데(저만 그런가요?)마나업하면 2방정도는 쓸수있

게 해야 활용도가 높아지지 않을지..

좋아지는 대신 대략 가스 50정도의 가격인상도 생각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로토스

스카웃

한때의 "하늘의 왕자"란 별명(스타 초창기...아시는분만 아시는..)이 이젠 무색 스타게이트에서 안

뽑아서 지금은 폐기 처분 직전 -_-;

현재: 이동속도 느림  지상 공격력:8 

제 생각:이동속도 업  지상공격력 10.....연사속도의 증가와 쉴드 체력의 감소..

스카웃 지상공격 너무 암울 합니다...친구 녀석은 공중을 나는 힘쎈 마린이라나 ㅡㅡ;

이동속도가 너무 느린데(속도 업 해줘야 하는데 플릿비콘을 지어야 하죠..) 속도업은 미리 되어있고

지상공격쪽이 향상되었으면 좋겠군요.뭐 대신에 쉴드나 체력의 감소(대략 30정도?)같은것을 해도 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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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를 균형을 이루면서 사장된 유닛들의 활용을 높히기위해서 생각한 것들입니다.물론 이루워 질리는 

없겠지만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떤가 싶어서 글을 올려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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