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회복모드랑 공격보드 움직임이 바뀐 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비즈플 기본 성능이
공격모드-차지 단계별로 비즈 3-5-7개가 적을 느린 속도로 추적해서 공격
회복모드-차지 단계별로 구체 1-3-5개가 장판으로 대기하다 아군이 오면 회복
인데...
공격모드가 장판이고 회복모드가 유도탄이면 스킬이 정말 편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공격모드 특성이 다단히트인데 이게 장판이면 적을 마비시키고 줘패면서 슈아파괴까지 하는 흉악한 스킬이 되거든요.
나오는 적들이 전부 하드아머라면 모를까 지금 비즈플에 마비특성으로도 잔디이불 몹들 슈아를 대충 7~80%정도 부숴놓고 시작하는데
이게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다단히트가 되면 지금 스킬 계수를 2~30%쯤 너프시켜도 어지간한 슈아몹이나 보스는 할수 있는게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