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전 6개를 주문했는데 10개가 도착했습니다..
역시 어마어마한 번식력을 자랑하네요. 난 솔로인데 이것들이 정말 감사합니다^^
이로써 평생 노예고객이 되기로 했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래서 저도 간단하게 일주일간의 후기좀 써보려고 합니다.
제 피부는 지성이구요. 학창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생 많이했습니다..
성인이 되고나서 없어졌습니다만, 하루만 관리 안 해줘도 좁쌀부터 막 올라오고
작은 화농성이 올라.. 쓸수록 혐이니 여기까지만 할게요.
그리고 민감해서 화장품도 가려서 사용해야합니다.
제가 엔터스 비누를 사용하기 전 온더*디 폼클렌징을 사용했는데 괜찮았습니다.
작년에 '여드름 화장품 고르는 팁' 이라며 베오베 간 글에(못 찾겠네요.. 죄송..)
평이 좋아서 써본 제품이었죠. 거의 8개월 가까이 사용했었네요.
비누를 사용하기 전에는 일반 비누처럼 얼굴 엄청 땡기고, 향 풀풀나고, 피부가 건조해질거같아서 무서웠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확실히 다르더군요 ㅋㅋ
일단 천연비누치고 거품이 굉장히 잘 납니다. 손에서 5~6번 주물럭거리고 얼굴 갖다대고 슥슥 문지르면 거품이 생성되는데
공기방울 들어간거마냥(?) 크게 거품이 생기는게 아니라 크림처럼 미세한 거품이 납니다.
그리고 대박인건 세안 후 말렸을 때 얼굴이 안 땡깁니다.
순하다는 온더x디 폼클도 말리면 좀 땡겼는데 이건 땡긴다는 느낌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헷갈릴 정도네요.
제형도 딱딱합니다. 다른 천연비누는 물 닿으면 녹아서 흘러내리는데;; 이 비누는 딱딱합니다.
관리하기가 매우 쉽구요. 자극이 없습니다. 가족들도 인정한 부분이고 어머니가 특히 좋아하시네요 ㅎㅎ
맛 또한 일품입니다
현재 저는 전신용(머리 포함)으로 사용하는데 머리는 밤에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그래도 비누다 보니 씻고나면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자기전에만 하는게 낫더라고요.
생머리라면 혹시 모르겠지만요.
일주일간 변화가 생긴게 있다면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물론 좋아지는게 육안으로 보이구요. 살짝 올라온 여드름이 3일 썼더니 쏙 들어갔네요.
그리고 씻는 횟수가 늘었습니다. 원래 규칙적으로 씻는 생활이 안 되어있었죠.
일하고 퇴근하면 피곤해서 씻지도 않고 골아떨어지는 날이 많았는데
이상하게 씻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늦바람이 무섭다고 청결함이 느껴지니까 계속 유지하고싶은 마음에
자기전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씻고 잡니다 ㅋㅋ
여기까지 사용기였구요. 졸린상태로 작성하니 어지럽네요..
양해해주시고 이만 씻고 자야겠습니다.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