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르...그놈의 발로르... 발로르 직전까진 데미지가 잘 안 들어가긴 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깼었는데 발로르가 진짜... 그놈의 집어던지기 쾅쾅쾅 패턴 때문에 때리지도 못하고 계속 호구마냥 맞기만 하다가 죽기만 20번은 넘게 한 것 같네요 진짜 저 패턴이 사람 확 돌게 만듦. 그렇다고 쓰는 텀이 긴 것도 아니고 최소한 텀을 1분정도쯤으로 띄워두던가 툭하면 쾅쾅대고 두번 연달아서 쓰기까지 하니까 진짜로 말 그대로 때릴 틈이 없어서 못 때리겠더라구요. 체인 스위핑 무적시간도 씹고 집어던지고 파힛은 잡히면 풀려버리지 위탈써도 집어던지지 펫 소환해서 디링 걸려고 한 5초 가만있음 집어던지지 발로르 니새끼가 넘나리 멀리있길래 니 팰라고 니한테 뛰어가고 있는데 집어던지지 진짜 어쩌란건지ㅡㅡ 근데 막상 마도카나 블로그 공략글들 찾아보면 다들 "AI도 데미지도 호구예요^^ 그냥 패세요^^" 이 소리 뿐이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 굇수분들은 그냥 그렇게 패잡으시는 것 같고. 결국 도움이 되는 공략이 정말 하나도 없어서 피 3프로 남긴 상태에서 나와버렸습니다. 디링 걸 펫은 거의 다 죽었고 포션도 없고 엘릭서는 포중상태라 먹지도 못하고 이대로 계속 폰으로 부활하는 건 하도 부활하자마자 집어던져대니 이번에도 부활 후 20초만에 때리지도 못하고 죽을 게 뻔한 돈낭비인 것 같아서.
제 캐릭터는 피통 800정도, 주력인 체블을 끼고 전장을 불었을 때 최댐이 700정도쯤 되는 캐릭터예요. 그나마 저 체블도 딴 사람이 저한테 사다준 거고 전 무기에 세공 등의 현실돈을 거의 쓰지 않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 스펙이면 메인 깨기에는 심한 어려움이 따르지 않을 거라 생각했어요. 근데 저번 메인의 도플갱어전도 그렇고 이번 발로르도 그렇고, 저 정도의 라이트 유저에게는 난이도가 너무 높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도 굇수들이 많다 보니 기준을 굇수들로 잡고 저같은 유저들은 싹다 무시해버리는 건가 싶어요. 진짜 무기에 돈 안 쓴 사람은 깨지도 말란건지, 걍 니 손에 켈로나 안 들려있으면 메인 깰 생각 하지 말란건지... 진짜 너무 짜증나네요. 그나마 차라리 저번 메인의 ㅈ비쉬나 도플갱어는 발로르처럼 집어던지거나 해서 유저 아무 짓도 못 하는 호구만들기는 안 했는데 이번 메인은 말 그대로 때리지도 못하고 자꾸 죽어서 정말 너무나도 짜증이 납니다. 짜증이 머리 끝까지 나요. 발로르 피가 3프로 남아서 그것만 깎으면 끝인데 파힛 몇대만 제대로 날리면 끝인데 그 몇대를 못 때려서 깨질 못했어요. 진짜...이번 팀장은 앞으로도 이렇게 메인 관련해선 라이트유저 배려해줄 생각이 없을 예정인지 앞으로의 메인도 죄다 이따구라서 어지간히 템 안 맞춰 놓으면 깨지도 못하게 만들어놓을 건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