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씨에게 간곡한 조언을 위한 글을 써보았습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5081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캬빅캬빅
추천 : 0
조회수 : 22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3/18 11:20:39

이미 루리웹에도 올렸던 글인데, 여기에서 좀더 보충하고 글을 올려봅니다.

제발 이 글이라도 바라봐주기를 바라면서요.


-----------------------------------------------------------------------------------------------------------------------------------

-문제인씨, 열정있는 표랑 영혼없는 표는 엄연히 다릅니다.-


문재인 씨에게 실망을 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아까 열정적인 지지에서 영혼없는 지지로 선회한 사람으로서 말입니다.

즉, 지지를 철회한다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느정도 대변하는 심경으로 말입니다.

지지 철회하거나 영혼없는 지지를 하겠다는 이유가 무엇이냐고요?

이번에 남인순 씨를 비롯한 문재인 캠프 인사 관련 문제와 거기에 대한 대변인 김경수씨의 반응, 그리고 문재인씨의 카카오톡 문제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문재인 캠프 인사에 대해 걱정을 하고, 또 실망을 하였습니다.

특히 남인순 씨 경우에는 더더욱 그랬습니다.

왜냐하면 남인순 씨 경우에는 그 극단적인 페미니즘 성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질타를 들었던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그 분이 문재인 씨의 캠프에 들어올 때부터 많은 사람들은 불안한 눈초리로 보고 그랬습니다.


그나마 이 사안은 다행히 아직 남인순 씨가 별 말도 없는데다가 얼마전에 문재인 씨께서 정부를 구성할 때에는

무조건 캠프인사에서 뽑는 짓거리는 안한다. 꼼꼼히 검증하면서 뽑을거다라고 해서 많이 가라앉기는 했습니다.


허나 문제는 바로 그 뒤가 문제였습니다.

갑자기 대변인 김경수 씨가 "남인순 비판하는 사람들은 성차별주의자"라고 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엄청 실망하였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대해 사람들은 나름 해명과 사과를 요구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문재인 카카오톡에서 "월요일~금요일까지 1:1 가능하고,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 받아들인다"

라고 하면서 더더욱 사람들의 실망이 커졋습니다.


이러면 계속 끝까지 손가락혁명군을 고집하던 이재명이랑 대연정을 고집하던 안희정의 불통과 뭐가 다를 바가 있냐고 하면서요.

아예 지지를 철회한다고 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 물론 당신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고 해도 당신에게 표를 던져줄 사람들은 그래도 많을겁니다.

왜냐하면 다른 후보들은 이것보다 더 심하면 심하지 더 낫지는 않거든요.

아까도 설명했다시피 이재명씨와 안희정씨의 불통은 더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재명씨는 손가락 혁명군 문제에 대해 아무리 항의를 해도 오히려 자기가 직접 나서서 선동하면서 자기 스스로 불통령 후보임을 인증한데다가 성갈등 인사 관련 문제는 당신보다 훨씬 심한 사람이고요.(이쪽은 아예 남인순보다 더 극단적인 주장을 하시는 분을 영입하셨더군요.)

안희정씨는 토론때부터 계속 대연정에 대한 지적과 항의도 걍 무시하고 강행하는데다가 뭔가 준비도 안된 후보라는 느낌을 줄 따름입니다. 그리고 그분 역시 성갈등 인사 관련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사람이고요.


그리고 이건 다른 후보도 마찬가지인 상황입니다.


안철수씨는 썰전에서 보았다시피 정치인보다는 기업인이란 인상을 주는데다가 역시나 성갈등 인사 관련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사람이고요.

심상정씨는 아예 사람들 사이에서 성갈등의 핵심적인 문제아 취급을 받는 사람입니다.

그나마 유승민 씨가 성갈등에 좀더 관심을 기울이는 방향의 발언들을 하셨는데, 결국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 외의 비전이 있냐는 식의 비판을 받고있는 분이시고요.


자유당 쪽 후보들은 뭐...;;; 당신도 알다시피 이들은 엄연히 적폐대상에 불과한 사람들입니다.

 

이렇다보니 결국 이번 일로 지지는 철회해도 당신에게 표를 던져줄 사람들은 많을 겁니다.

당신이 진짜 좋아서라기보다는 진짜 다 지우고보니 당신밖에 없더라라는 절박한 심경 때문에 말이죠.

 

허나 기억하십시오.

대통령이 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대통령이 된 뒤가 중요합니다.

당신도 박근혜의 처절한 몰락을 봐서 아실텐데요? 그녀는 대통령이 못되어서 몰락한 게 아니라 대통령이 되어서 처절하게 몰락했습니다.

당신도 그처럼 대통령이 되어서 처절하게 몰락하지 않을려면, 당신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열정적으로 지지할 표들을 많이 만들어야하고, 무엇보다도 그러한 지지를 받을 자격이 되는 인물이 되어야합니다.

 

허나 지지를 철회한 채 영혼없는 표들로만 대통령이 되면 어떠할까요?

그러면 대통령 된다고 하더라도 당신을 지지할 이들은 사실상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 스스로 철저히 고립될겁니다.

그리고 이것이 곧 대통령이 된 뒤의 처절한 몰락으로 향하는 지름길이죠.

 

문재인씨.

다시 말해봅니다.

열정적인 표랑 영혼없는 표의 차이는 진짜 큽니다.

진심으로 당신을 따를 가치가 있기에 따르는 표랑

어쩔 수 없이 당신에게 던지는 표의 차이는 매우 크다는 겁니다.

 

당신이 박근혜처럼, 그리고 역대 수많은 대통령처럼

대통령이 된 뒤의 불우한 인생과 처절한 몰락을 당하고 싶지 않으시면

지금 당장이라도 월~금요일까지 카카오톡 소통 방침을 철회하시고, 토일요일에도 받아들이겠다고 하십시오.

남인순을 비롯한 성갈등 문제에 대해 찻잔 속의 태풍 정도로만 여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소통해주십시오.

대변인처럼 "남인순 비판하면 성차별주의자"라는 소리를 하지마시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길을 택해주십시오. 

그리고 그밖에 인사문제에 대해서도 지지자와 국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시는 태도를 가져주십시오.

이런 때일수록 지지자들과 소통하는 것이 진짜 중요합니다.

지지자들과 소통을 하면서 자신의 단점을 고쳐나가는 것이 진짜 중요한 때입니다.

 

진짜 어쩔 수 없이 뽑힌 대통령이 아니라 진심으로 지지를 받아서 뽑힌 대통령이 되어주십시오.

영혼이 없는 대통령이 아니라 진심이 담긴 대통령이 되어주십시오.

 

제발 간곡히 부탁드려봅니다.




=============================================================================================================================


앞서 말했다시피 루리웹에서 적었던 글을 여기와서 다시 한번 보충하고 적어봅니다.

젭알 어떤 분이 이 글을 문재인씨에게 전달해주기를 빌 따름이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