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식도락을 즐기는 여러분
새로운 라면을 찾아서 리뷰차 글을 써봅니다. 글이 좀 어색하고 사진이 좀 질이 나빠도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라면입니다. 고온 쿠커로 볶았다는데 제 입은 그런거 모르는 싸구려 입이라서...ㅋㅋ
맛도 면발도 짜왕이라는데 이 대단한 자신감. 먹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저기 2번에 뚜껍게 뽑은 차원이 다른 면발이라는데... 보면 알겠죠?
평범한 후레이크와 스프봉지. 아직까지는 큰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면발... 낯이 익습니다. 네, 제가 전에 썼던 글 중 우육탕면의 면과 똑같은 면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우육탕면 만들고 그 라인에다가 짜장라인을 개설한 스멜이 납니다. 일단 같은 면이라면 면발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녀석입니다.
야채 풍미유 = 이하 기름 이따 볶을때 넣어봅시다.
끓는 물에 PO파워WER 강불로 2개 투척.
물을 최소한으로 남기고 이제 풍미유와 스프를 넣고 볶습니다.
결과물. 나름 손짜장 느낌납니다.
맛은?
...
...
...
장담컨데 현존하는 짜장라면중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맛이군요. 저도 살면서 먹은 라면과 밥의 비율이 거의 4:6의 비율일 정도로 라면 좋아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 겠습니다. 삼양 짜짜로니보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면발도 굵직하니 손짜장 느낌 나고 면도 쫄깃합니다.
두꺼운 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드셔봐야할 라면이 되겠습니다.
건더기는 우육탕면처럼 굉장히 크고 풍부한편. 가격은... 동생이 사와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에 우육탕면이 개당 1500원이라서 속이 쓰렸죠.)
총평 : 짜장라면 중 원탑 가능함. 일반 보급형 짜장라면과는 궤도가 다름. 정도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아 혹여나 하는 소리인데 다른 유머 커뮤니티, 혹은 다른곳으로의 불펌 원하지 않습니다. 이 사진들의 경우 제 개인 블로그와 이곳에만 올릴 예정입니다.(개인 블로그에도 아직 업로드 안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