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에서 저렇게 올린 건 사생활에 직접적으로 포스팅을 하는거니까 잘못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그것과는 별개로 김연아도 그 나이대 일반적인 여자입니다. 사랑과 섹스도 당연한거구요. 댓글 중에 더렵혀진 느낌이라는둥 뭔가 성모마리아 마냥 신성화하는건 글쎄요.. 좀 우습군요 ㅋ 그럼에도 싫은 느낌은 어쩔 수 없다는 많은 분들은 저 남자분이 내심 김연아의 짝으로 탐탁치 않은 느낌인것이겠죠.
뭐래요....25살이 연애하고 성생활 즐길 수 있는 나이라고 해도 그건 선택의 문제죠. 25살 전부가 연애하는 것도 아니고 연애한다고 반드시 성생활 즐기는 것도 아니에요. 그런 건 개개인 상황,가치관마다 다 각자 다른 거죠. 지극히 사적인 영역이고요. 25살에 연애한다고 남한테 성생활을 즐길 나이니 하고 확신하며 내뱉는 것도 굉장한 실례 아닌가요. 보통 여자라면, 오히려 내 연애로 남들이 그런 말하고 그런 눈으로 보는 거 불쾌할 거 같습니다.
유명하다고 첫 연애에 이렇게 남한테 관심받고 오르락내리락하는 거 자체가 안쓰럽네요..진짜...
폭쓰. 난독증이 있는듯. 아니면 진지를 너무 드셔서 요지파악을 못하시는듯. 듀라셀인지 듀렉스인지 저리하는건 잘못이라고 했건만 "님은 저나이대 일반적인 여자한테 성적으로 조롱하시나요" ㅡ ㅡ 내가언제 조롱하였소? 하지도않은말 마치한것마냥하고 푸르딩딩한게 되려 눈쌀찌뿌려지네 20대 여자도 남자랑 다름없는 사람이고 연애를 하든 뭘하든 당연한거라고 말한게 조롱으로 들린다면 그건 마치 "일반적인 여자는 그래도되지만 김연아는 안돼." 와 같은 전형적인 이중성인거죠. 님같이 과민반응해서 김연아는 연애쪽으로 엮어서는 무의식중 안된다고 폐쇄적으로 여기는 사람이 많으니까 마냐사냥성 기사나 언플이 가능한거고 이미지 깎기 따위가 가능한겁니다. 아무때나 진지먹지말고 뭘좀 알고 말하시길. 듀렉스나 님이나 김연아 사생활에 극도로 반응한다는 것 자체는 똑같이 잘못이네요 ㅎㅎ
혀니짱/ 공감. 김연아 사생활 지켜준다해놓고 존중하니 어쩌니ㅎㅎ 걍 본문글이 이정도면 딱히 성희롱도 아니고 웃어넘길 수도 있는건데 김연아가 성모마리아라도 되는 양 생각하고 착각하고 사생활에 더 예민하게 구는 듯. 이제는 은퇴했고 본인도 평범한 생활 즐기고 살길바랄텐데. 여신추앙하다보니 모가 옳은 건지두 잊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