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v에서 아빠들이 월급날 "아빠왔다"하면서 치킨 같은거 사들고 집에 오는 그 모습..그거 제가 해보고싶어요. 퇴근할때 저녁거리로 치킨이나 피자 등..뭔가 먹을거를 사서 가족이랑 먹고싶어요.
2. 부모님께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날에 용돈 드리고 싶어요. 그냥 봉투에 드릴수도 있지만..가장 하고싶은건 돈티슈!! 곽티슈 안에 현금 넣어놓고 아닌척 휴지 연결해서, 부모님이 휴지를 당기면 밑에 숨어있던 현금이 딸려나오는거죠ㅋㅋ
3. 지금껏 먹어보고 싶은데 비싸서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들..먹고싶어요. 뭔가 동네빵집 말고 비싸고 고급진 빵집에서 빵을 산다던가, 그런거요. 실은 빅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런데도 안가봤거든요. 그런덴 기본메뉴 자체가 비싸고, 1인 1메뉴 이상으로 알고있어요. 만약 가족 다같이 간다면..돈이 얼마여ㅠ그래도 월급 오른다면 한번은 가보고 싶어요.
물론 1 2 3을 매달 하겠다는건 아니에요[그건 도저히ㅠ] 저것들 중 하나씩..해보고싶어요. 특히 2번..인터넷에서 돈티슈로 가족에 깜짝선물 하는 글이나 영상..볼때마다..많이 울어요. 너무 웃겨서 웃다 지쳐 울지만..그것보다는 남들 다 해주는 저 이벤트를 나는 못해주고 있구나..그게 내자신이 참 싫고 서글프거든요..그래서 2번은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