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시간 콜센터에서 일을 하고있어 여러가지 불만을 가진 고객님들을 만나보았죠
뭐 본인도 밖에서는 고객이니 어느정도는 다 이해하고 머 욕해도 근갑다하고 넘어갈 정도의 면역력을 키울만큼
근무를 했는데 가끔 이해가 안가는 고객님들이 있내요
헌데 궁금하기도 한게 이쪽에 오래 일을해서 나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게 일반적으로는 아닌건가 싶기도 해지내요
인터넷쪽인데요
이용하고있다가 다른 회사로 가입을 하셨고
해지를 안하셨어요
요금은 자동이체로 잘납부 되고있다가 1년정도 지나서 화가마니나셔서 연락을 주시죠
인터넷 사용량 체크안하냐 사용을 안하고있으면 알아서 끊던가 연락을 줘야하는거 아니냐 라구요
전 이런 문의들 이해가 안갑니다 ... 머 요금 이중으로 나가서 화는나겠지만
이걸로 욕할수는 없다라고 생각이 드는데 ....
제가 너무 이쪽에 오래있어서 그런걸까요 .?